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pecialites TA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Specialites TA
오랜 시간 동안 Specialites TA는 자전거 세계에서 정밀도, 혁신 및 품질과 같은 이름으로 유명한 이름으로 있었습니다. 1947년 설립된 이 프랑스 회사는 특히 고성능 자전거 부품 영역에서 자전거 산업을 개척하는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Specialites TA, 'Traction Avant'의 줄임말은 '전방 주행'을 뜻하며, 추가 성능을 원하는 자전거 운동가들을 위한 특수 체인링을 제작하는 파리의 작은 작업장으로 시작되었습니다.
Specialites TA는 지속적으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최고급 자전거 부품을 제작하는 부분에서 방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밀도, 내구성 및 혁신에 대한 약속으로, Specialites TA는 전 세계의 자전거 운동가들에게 신뢰받는 선택지가 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체인링, 내부 체인링 또는 크랭크가 필요하거나 크랭크 커버 킷으로 자전거에 개인화된 느낌을 주고 싶을 때 Specialites TA가 당신을 도와 자전거 경험을 새로운 높이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자전거 부품에 대한 정점 제작

이 브랜드는 타고를 능률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Specialites TA 자전거 부품을 제공합니다. 연속적인 혁신과 정직함에 따라 모든 수준의 자전거 운동가들에게 신뢰받는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Specialites TA의 체인링은 그들의 제품 라인업의 심장부입니다. 정밀 공학과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 체인링은 탁월한 내구성과 효율성으로 유명합니다. 전문 자전거 운동가이거나 주말 용사라면 Specialites TA 체인링은 가장 어려운 지형을 정복하는 데 필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자전거 세계에서는 모든 작은 개선이 중요합니다. Specialites TA의 내부 체인링은 이 철학에 대한 증거입니다. 이러한 체인링은 발판에서 바퀴로로의 변속력을 최적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더 부드러운 및 효율적인 타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Specialites TA 내부 체인링을 사용하면 속도가 향상되고 에너지 손실이 줄어듭니다.
Specialites TA 크랭크는 회사의 성능과 신뢰도에 대한 기념사입니다. 이 크랭크는 스텝 이르는 것이나 플랫 로드에서 스프린트하기에도 충분한 강도, 무게 및 각도를 제공하여 자신감있게 자전거 도전을 전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를 완성하기 위해, Specialites TA 크랭크 커버 킷은 시각적 요소 뿐만 아니라 실용적 요소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커버는 크랭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뿐만 아니라 자전거에 스타일을 추가해줍니다. 이 킷은 설치하기 쉽고 다양한 색상 옵션으로 나와 자전거의 모습에 맞추기 쉽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