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Youin

소개 Youin
Youin는 2023년에 설립된 회사입니다. 그들은 가장 최첨단 기술, 세련된 디자인 및 환경 책임감을 중시하는 전기 자전거 제작에 전문적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개인들에게 두 개의 바퀴로 세계를 여행하는 자유와 즐거움을 제공하면서도 땅에 더 작은 발자국을 남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Youin의 비전은 전기 자전거를 활용하여 교통을 변화시키고 탄소 배출을 감소시키고 흥분으로 잊을 수 없는 새로운 기회를 개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기존 시장에는 단조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두꺼운 비싼 모델들이 있습니다.
Youin은 고품질과 저렴함을 염두하여 디자인된 마운틴 전기 자전거 범주를 제공합니다. Youin 마운틴 전기 자전거는 강력한 모터와 효율적인 배터리 시스템으로 장거리 자율 주행을 목적으로 하는 모델 외에도 다양한 전기 마운틴 자전거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Youin 마운틴 전기 자전거는 사슬, 모래 및 눈과 같은 다양한 지형에 맞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Youin 폴딩 전기 자전거는 접히고 편리한 것을 목적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이동 및 저장이 용이합니다. 배터리를 제거할 수 있는 모델들과 360Wh 배터리, 250W 모터, 5개의 페달 지원 수준 등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도시에서의 이동, 여가를 즐기거나 새로운 모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폴딩 전기 자전거는 성능을 희생하지 않고 쉽게 저장하고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함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제공하는 실용적인 선택입니다.
Youin은 그들의 공식 웹 사이트에서 탐색할 수 있는 다양한 폴딩 어반 전기 자전거를 제공합니다. Youin 폴딩 어반 자전거는 특별히 도시 교통을 위해 디자인되었고 자전거를 페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전기 모터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도시 지역에 살고 작은 저장 공간이 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Youin 폴딩 어반 자전거 디자인은 작은 아파트, 사무실 또는 공공 교통에서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배터리를 제거할 수 있고, 좌석을 조정할 수 있고, 다른 속도를 가진 것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도시를 더 나은 방식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Youin 바이크 헬멧은 당신의 자전거 모험을 보호하는 데 디자인되었습니다. Youin 바이크 헬멧은 스타일과 기능을 결합하여 최대한의 보호를 제공하면서도 편안함을 희생하지 않습니다. 조정 가능한 핏 시스템, 환기 기능, 충격에 강한 소재 등 고급 기능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Youin 바이크 헬멧은 모든 자전거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