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Oxford Hamelin

소개 Oxford Hamelin
옥스포드 해밀랭, 그 기념비적인 이름의 책자를 생산하여 지난 일천 년 동안 세계에 품질과 혁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902년 설립된 옥스포드 해밀랭은 전 세계의 개인들의 교육과 전문 경험을 발전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했습니다. 이 아이콘 브랜드의 여정은 학생들, 전문가들, 예술가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고급 책자 제품을 제공하는 그들의 불굴의 약속을 증명합니다.
옥스포드 해밀랭의 책자의 품질과 혁신에 대한 영원한 유산은 전 세계 곳곳에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들어 왔습니다. 학습을 위해 필기장을 찾거나, 창의력을 위한 그림 블록, 학교나 일에 사용할 가방이나 갈아 채울 병을 찾고 계신다면, 옥스포드 해밀랭이 성공을 위해 필요한 도구와 액세서리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일천 년에 걸친 풍부한 역사를 바탕으로 옥스포드 해밀랭은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교육, 창의력, 그리고 일상 생활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고 있습니다.

우수함의 유산

옥스포드 필기장은 뛰어난 품질과 혁신에 대해 상징적입니다. 이 필기장은 다양한 크기, 규칙 스타일, 그리고 종류의 종이로 각기 다른 선호도에 맞춰 디자인되었습니다. 옥스포드 필기장들은 교실과 사무실에서 필수품으로 사용되었고, 생각, 아이디어, 그리고 꿈들을 기록할 안정적인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옥스포드 A4 필기장들은 공간이 넓기 때문에 많은 기록과 정보를 정리하기 위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견고한 커버와 고품질의 종이로 인해 일상적인 사용에 내구하고, 전문가들과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창의적인 마음에는 옥스포드 그림 블록이 표현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블록들은 무거운 종이와 부드러운 텍스쳐로 스케치, 일러스트 레이션, 그리고 예술적 프로젝트를 위해 완벽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옥스포드 그림 블록들은 제한 없이 자신의 재능을 발굴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줍니다. 옥스포드의 교육 지원은 종이와 펜으로만 그치지 않습니다. 옥스포드 학교 가방은 모든 나이대 학생들에게 내구성과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 이 가방들은 다양한 요구사항에 맞춰 안락한 메가 스트랩과 넉넉한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완벽하게 융합시켰습니다.
학생들과 전문가들을 위해 설계된 옥스포드 백팩은 스타일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