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Klättermusen

소개 Klättermusen
Klättermusen는 1975년에 설립된 스웨덴의 유명한 야외 장비 제공업체로 야생 생활 장비 영역의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고객의 엄격한 사명은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고급 야외 장비를 생산함으로써, 전 세계 야생 생활 열정가들의 평판을 이끌어냈습니다. 스웨덴어로 '클라테르뮤센'이라는 Klättermusen의 이름은 브랜드의 지혜롭게 도전에 맞서기를 뜻합니다.
야외 장비 세상에서, Klättermusen는 지속 가능성과 혁신의 빛이 됩니다. 수십 년의 유산으로, 그들의 신뢰할 수있는, 환경 친화적이고 기술적으로 개발 된 장비를 만드는 노력은 장비의 최고 품질을 요구하는 모험가들의 선택을 결정하였습니다. 산을 오르거나 도시 지형을 탐험하는 것에 상관없이, Klättermusen은 인류가 행복과 함께 태양계를 따라 다니며 적극적으로 살 수 있게합니다. Snowinn에서는 스타일리쉬하게 날씨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야외 의류를 찾아보십시오.

Klättermusen는 혁신과 모험이 만나는 곳이다

Klättermusen 스키 의류 라인은 기술적인 재능과 편안함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최신 소재와 정밀한 관심을 바탕으로 제작된 스키 자켓, 바지 및 베이스 레이어는 가장 엄격한 알파인 조건에서 따뜻함과 보호를 제공합니다. 움직임과 적응성을 위해 설계된 이러한 의류는 전문 스포츠 선수 및 오락 스케이트 모두에게 신뢰할 수있는 동반자가 됩니다. 눈 여행 영역에서, Klättermusen의 스노우 의류 컬렉션은 다양한 단면 인슐린과 방수 옵션을 제공합니다. 인슐린 파카부터 날씨 저항 스노우 바지까지, 각 조각은 기능과 내구성을 고루 결합합니다. 이 범위는 사람들이 자연의 요소로부터 보호받는 것에도 불구하고 운동성을 제한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합니다.Klättermusen 남성 의류 라인은 강하고 감각적인 밸런스를 재현합니다. 강력한 야외 바지부터 다용도 미들 레이어까지, 각각의 옷은 현대 여행자의 요구 사항을 만족시킵니다. 브랜드의 인기 사인에 의해 이러한 조각은 오래가는 것 뿐만 아니라 환경으로부터 미치는 영향이 최소한으로 남게 됩니다. Klättermusen 여성 의류 컬렉션은 강인함과 견고함을 발휘하며 여성 모험가를 위한 정형화 된 핏을 받아들입니다. 이 범주는 바람에 방수하는 자켓부터 적응 가능한 하이킹 스커트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어 외출 모험에 대한 자신감과 스타일로 모험을 떠날 수 있도록합니다.
Klättermusen 후드 티은 일반적인 후드 티를 초월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