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노보드

스노보드

스키의 다양한 스노보드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스노우 보드

브랜드 스노우 보드

초보자를 위한 중요한 스노보드 팁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산 경사면으로 향할 때 나중에 필요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 액세서리와 예비 부품을 보관해야 합니다. 스노우보드나 스키를 타는 동안 바위처럼 얼어붙은 표면 때문에 보드나 부츠 부품을 수리하거나 교체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가장 좋은 팁은 추가 바인딩 스트랩, 버클, 스톰프 패드, 도구 키트, 사다리 세트, 테일 클립, 가죽끈, 나사 등을 휴대하는 것입니다.

스노우보드 헬멧

슬로프에 오르기 전에 스노보드 헬멧 을 착용해야 합니다. 스키와 스노보드는 부상과 사고의 위험이 큰 두 가지 가장 위험한 스포츠입니다. 따라서 찰과상, 낙하 및 충격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헬멧을 착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헬멧 은 추가 쿠션을 제공하여 스노우보드를 타는 동안 신뢰할 수 있는 옵션이 됩니다.

스노우보드 스킨

스킨은 스노우보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스노우보드 스킨 은 특히 얼음이 많은 지형을 탈 때 더 나은 그립과 안정성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초보자의 경우 스킨의 올바른 길이와 너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킨을 선택하여 보드 사이즈에 맞게 다듬는 것을 권장합니다.

스노우보드 바인딩

스노우보드 바인딩 은 즐거운 라이딩 경험을 위해 필요한 다른 장비만큼 중요합니다. 바인딩은 최대 제어, 정밀도 및 편안함을 위해 직접 연결하기 위해 부츠와 보드 사이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바인딩은 슬로프에서 경험을 향상시키는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스노보드 바인딩을 선택할 때 부츠 크기를 수용하고 최고의 유연성과 성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스노우보드 부츠

스노보드 부츠 는 성능, 따뜻함 및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노보드를 처음 접하는 경우 성능에 지장을 주지 않는 적절한 크기, 모양, 무게의 부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꽉 끼거나 너무 헐렁한 부츠를 사면 발뒤꿈치가 들리고 발에 쥐가 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츠는 발뒤꿈치, 발등, 발가락 상자 등 모든 곳에서 꼭 맞아야 합니다.

스노보드 테이블

스노보드를 처음 접하는 경우 더 짧은 길이의 보드 를 선택하십시오. 초보자의 경우 프리스타일 또는 올마운틴 스노우보드를 찾아야 합니다. 이 보드는 일반적으로 초보자가 시작하기에 이상적인 중심 자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드는 편안하게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부드럽고 중간 정도의 유연성을 제공해야 합니다. Salomon, Rossignol, Head, BurtonK2 Snowboards 는 고품질 테이블 및 관련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유명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