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전자기기

전자기기 스키

스키의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전자기기

브랜드 전자기기

눈밭에 갈 전자 장치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스키 기술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경험을 더 즐겁게 하는 많은 장치를 보았습니다. 다음은 눈밭에 가기 전에 휴대해야 하는 전자 기기의 일부입니다.

눈사태 비콘 및 트랜시버

눈사태 비콘과 트랜시버는 무선 신호를 보내고 받을 수 있는 전자 장치입니다. 눈사태 비콘과 트랜시버를 선택할 때 이러한 기능, 안테나 수, 디스플레이 화면, 범위, 다중 매장, 오디오 신호 및 전송으로의 자동 복귀를 고려하십시오. 다음은 배터리 선택입니다. 리튬 배터리 또는 알카라인 배터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키어에게는 눈사태 신호등 및 송수신기용 알카라인 배터리가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배터리 및 충전기

스노보드와 스키를 타러 산으로 향하기 전에 보조 충전기와 배터리를 주 전원으로 챙기는 것은 필수입니다. 통합 USB 포트로 직접 충전하는 모든 전자 제품과 호환되는 몇 가지 범용 충전 옵션이 있습니다. 이 배터리는 지속 가능하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충전기입니다.

센서

정확성과 신뢰성 측면에서 심박수 센서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스키어의 경우 최대 정밀도로 기어 속도를 모니터링하고 데이터를 연결된 장치에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키를 타기 전에 시장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센서가 있습니다. 기능, 편안함, 정확성, 호환성, 연결 및 업그레이드 가능한 기능의 힘을 고려해야 합니다.

랜턴

스키어는 눈으로 떠날 때도 횃불을 사용해야 합니다. 자기 충전 시스템을 사용하여 강력하고 착탈식이며 안정적인 배터리를 제조하는 주요 브랜드가 있습니다. 헤드램프는 손쉬운 작동과 밝기 조절을 가능하게 하며, 빛 자체가 매끄럽게 회전하여 필요한 곳으로 빠른 랜턴을 비춥니다. 헤드라이트 토치 는 까다로운 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시계

GPS 시계 는 속도 및 거리 측정, 시간 및 날짜 표시, 운동 기록 저장, 온라인 플랫폼에 데이터 업로드 및 전송, 심박수 및 활동 추적과 같은 몇 가지 기본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GPS 시계에는 충전식 배터리, 사용자 정의 가능한 화면, 물론 탐색 기능과 같은 추가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능을 활용하려면 눈밭에 가기 전에 GPS 시계를 선택해야 합니다.

전자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

눈이 올 때 휴대해야 하는 전자 제품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면 필수 예비 부품도 보관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카메라, GPS 장치, 스마트폰용 커버와 케이스가 필요합니다. Head , Black Diamond , Mammut , Bca , Smith , Union , TrespassArva 는 고품질 전자 제품 및 관련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주요 제조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