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키 폴

스키 폴 스키

스키의 다양한 스키 폴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스키 폴

브랜드 스키 폴

다양한 종류의 스키 이해하기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액세서리와 예비 부품 은 스키나 스노보드 투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부속품 및 예비 부품은 손상된 품목의 교체품으로 사용되는 품목입니다.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에는 스키 신발, 스키 가방, 스키 장갑, 헬멧 등이 포함됩니다. 스키 신발은 스키를 잘 타는 데 도움이 되며 발을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스키 가방은 스키 및 기타 품목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키 장갑은 손을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스키 헬멧은 손상과 추위로부터 머리를 보호합니다.

알파인 스키

알파인 스키는 지정된 힐 바인딩이 있는 스키를 타고 눈 덮인 절벽을 미끄러지듯 내려가는 게임입니다. 알파인 스키 는 도전적인 스포츠이며 선수들은 성공적이고 안전하게 시합할 수 있는 적절한 신체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알파인 스키 는 축적 시 안정성과 안정성의 기본 혼합, 향상된 속도 능력 및 행동/반작용 불변성을 필요로 합니다. 적절한 운동을 통해 선수들은 신체적, 정신적, 인지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Salomon , Atomic , Rossignol , Head , Burton 과 같은 브랜드에서 알파인 스키용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컨트리 스키

크로스 컨트리 스키 는 스키 타는 사람이나 다른 종류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눈 덮인 풍경을 가로 질러 운전하기 위해 스키어가 자신의 움직임에 의존하는 스키의 일종입니다. 크로스 컨트리 스키 는 게임 및 레크리에이션 스포츠로 널리 사용됩니다. 그러나 일부는 항상 눈 덮인 지역에서 운송 도구로 사용합니다. 트레킹할 때 발뒤꿈치에서 스키를 펼칠 수 있는 신발과 함께 슬림한 스키를 활용하여 보통 숲을 통과하고 일반적으로 적당히 평평한 풍경을 통과하는 스포츠입니다. 그다지 어렵지 않아 겨울에는 많은 관광객들이 즐기고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갑니다.

스키 투어

스키 투어링 은 스키장 너머로 간과되고 노출된 지역에서 진행되는 스키의 일종입니다. 백컨트리 스키로도 이해되는 이 스키는 힘들고 육체적으로 힘든 스키일 뿐만 아니라 고립된 산지를 탐험하고 자연과 깊은 관계를 맺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스키 투어 는 스키를 타거나 다른 교통 수단을 활용하기 보다는 스키가 슬로프를 오를 때 뒤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스키의 바닥에 연결되는 재료의 일부인 스킨을 사용하여 오르막을 올라가는 것을 우려합니다. 내리막 스키를 타고 싶을 때 스킨을 추출합니다. 오솔길에 의지하여 때로는 스키 아이젠을 활용하여 스키를 어깨에 메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