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ION

소개 ION
Ion는 모든 연령과 레벨의 라이더들의 자전거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브랜드입니다. 2004년 설립된 Ion는 스타일과 성능, 내구성을 결합한 고품질의 의류, 액세서리 및 장비를 찾는 자전거 타교들에게 빠르게 가까운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혁신과 디자인에 강한 약속을 바탕으로 Ion은 전문가 뿐만 아니라 열려고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제공하는 제품으로 자전거 세계에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Bikeinn의 Ion은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데에 그 명성을 거둔 브랜드로 자전거 세계에서 기록을 남겼습니다. 모든 연령과 스킬 레벨의 자전거 타교들을 위해 서비스하기 위해 뿌리를 박은 역사와 함께, Ion은 기능성, 스타일, 내구성이 결합된 장비로 자전거 경험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경험이 많은 라이더이건 당신의 자전거 여정을 시작하는 것이건, Ion의 제품은 당신이 자전거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자전거 경험을 강화하다

Ion 남성 의류 범위는 자전거 열혈가들의 요구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저지와 쇼트부터 자켓과 빕 타이츠까지, Ion의 남성 의류는 가장 최신 기술과 편안함과 스타일을 위한 초점을 결합합니다. Ion 여성복 컬렉션은 저지와 쇼트부터 자켓과 타이츠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최적의 핏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가장 어린 라이더들을 위해 Ion은 견고하게 만들어진 아이들 옷을 제공합니다. Ion 아동복은 어린 자전거 타교들이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Ion 자전거 신발은 최대한의 힘 전달과 편안함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Ion 자전거 신발은 혁신적인 소재와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라이딩할 때 필요한 지원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배낭은 특별히 자전거 타교들을 위해 고안되었으며, 에그노메트릭 디자인과 충분한 저장 공간으로 수분 공급, 도구, 장비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Ion 배낭은 자전거 라이딩을 위한 힘들고 강력한 상황에 맞도록 설계되었고 당신의 물건을 안전하게 보괁합니다. 당신의 자전거를 안전하게 운반하는 것은 자전거 타교들에게 필수입니다. Ion의 자전거 운반장치는 쉬운 설치와 안전한 자전거 부착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Ion은 라이더 안전과 스타일을 위해 정확한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헬멧을 제공합니다. 이 헬멧은 가벼우면서도 잘 통기하고 조절 가능한 핏 시스템이 있어 편안한 라이딩을 보장합니다. Ion 자전거 헬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