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eruzzo

소개 Peruzzo
Peruzzo, 자전거 세계에서 명성 높은 이름이다. 1972년 이탈리아에서 창립된 이 가족 소유 브랜드는 모든 레벨의 자전거 타이어들에게 능률적이고 고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끊임없이 품질과 장인정신에 깊은 연대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Peruzzo는 세계 전역의 자전거 열혈가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Peruzzo의 역사와 자전거 악세사리 제작에 있어 그 전통이라는 것은 세계 전역의 라이더들에게 신뢰를 끌었다. 그들의 혁신적인 자전거 랙과 캐리어, 공간을 절약하는 저장 솔루션, 다용도 트레일러와 카트, 그리고 정밀한 작업 스탠드를 통해 Peruzzo는 자전거 커뮤니티의 요구사항이 변화함에 따라 변화하고 있다. Peruzzo로 자전거 여행은 더욱 안전하고 접근성이 높아지고 즐거워진다.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인 Peruzzo가 있다는 것을 알고 세상을 배낭에 메고 떠나보자.

6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품질 자전거 악세사리 제작

Peruzzo 자전거 랙은 즐겨 타고 다녀온 자전거를 안전하게 운반하기 위해 업계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산악에 향하는 것이든, 도시를 편하게 둘러보는 것이든, 이 랙들은 다양하고 다채로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히치 마운트 랙부터 차량 지붕 랙까지, Peruzzo는 당신의 자전거가 안전하게 갈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소형 차량 소유자부터 SUV 열혈가까지, Peruzzo 자전거 캐리어는 다양한 차량에 맞춰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을 제공하여 손쉽게 설치할 수 있게 해 준다. 자전거가 배달되는 것이 안전하여 무제한로 여행해 보자.
효과적인 저장은 모든 자전거 타이어에게 필수적이다. Peruzzo는 공간을 최적화하고 자전거를 정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저장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로 레이서로 다수의 자전거를 가지고 있거나 가정 차고에 공간을 절약하고 싶은 일반 라이더들도 Peruzzo 자전거 저장 솔루션은 당신의 요구에 맞춰 제작되었다. 또한 운반 용도로, Peruzzo 트레일러와 카트는 답이다. 이 다용도 악세사리는 가게에서 장보기와 시공 작업을 돕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같은 정신으로 만들어진 이들은 다양한 상황에 대한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전거가 최상의 상태로 유지되려면 관리가 필요하다. Peruzzo 작업 스탠드은 이 작업을 쉽게 해 준다. 실력 있는 메카닉이든 초보 열혈가들이든 이 작업 스탠드는 안정성과 쉬운 사용을 보장한다. 매 라이딩 시 자전거가 최고의 상태로 맞춰 주기 위해 Peruzzo의 도움을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