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NK

소개 PNK
PNK의 이야기는 열정적인 자전거타기를 위해 만든 브랜드를 창조하기 위해 여러 사람들이 출발했을 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돈이나 경험 수준에 관계없이 누구나 자전거를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PNK는 자전거 사회 깊숙한 뿌리를 가진 브랜드로, 스포츠에 대한 공유된 열정과 라이딩 경험을 높이기 위한 고품질의 저렴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욕망으로 탄생했습니다.
PNK 자전거 전방 라이트 는 저등록 환경에서 안전하고 가시성 있는 주행 상황을 시각화합니다. PNK 자전거 전방 라이트는 작고 저렴하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특히 저등록 상황에서는 자전거를 주행하면서 길을 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PNK 자전거 라이팅은 가시성과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PNK은 후방 라이트, 반사기, 안전 라이트 등의 다양한 자전거 라이팅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이 라이트는 작고 경량이며 충전 가능하며 색상과 스타일이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자전거에 적합합니다.
PNK 자전거 가방은 라이딩하면서 물건을 싣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다양하고 저렴한 자전거 가방입니다. 모든 자전거에 적합한 사이즈와 스타일로 내구성 있는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PNK 자전거 부품은 가격이 적당하고 품질이 좋은 자전거 부품입니다. 이 부품들은 도구, 펌프, 액세서리 등으로 강한 소재로 만들어져 자전거를 최고의 상태로 유지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PNK 자전거 저장소는 자전거를 저장하기 위한 스마트하고 공간 절약적인 시스템입니다. 모듈화된 시스템으로 어떤 공간에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고 24개의 자전거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훅은 자전거를 안전하게 잠글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360도 회전할 수 있어 바퀴와 페달 접근이 용이합니다.
PNK 헬멧으로 머리를 보호하세요. 인증되고 편안한 PNK 헬멧은 스타일을 희생하지 않고 안전을 보장합니다. PNK 헬멧은 조절 가능한 끈과 패딩으로 모든 머리 크기에 맞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PNK 헬멧은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PNK 자전거 의류는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해 디자인된 자전거 의류입니다. PNK 자전거 의류는 고성능 소재로 만들어 습기를 빨리 배출하고 냉각하고 빨리 건조하도록 합니다. PNK 컬렉션에는 자전거를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하게 타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저지, 바지, 자켓 및 장갑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