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raxis

소개 Praxis
Praxis는 혁신과 기술의 비상으로 서 있습니다. 2007년 업계 경험자 데이비드 얼이에 의해 창립된 Praxis는 성능 및 가치를 넘어서는 높은 품질의 자전거 부품 제조로 명성을 확립하였습니다.
기업의 고급스러움은 생산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분명합니다. 우수한 재료 선택부터 최종 제품의 세세한 주의까지 내구성과 신뢰성뿐만 아니라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디자인까지입니다.
Praxis의 혁신에 대한 추악함은 자전거 부품 중 MTB 및 도로 자전거 부품 제공 범위에서 드러납니다. 경력 있는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경량이면서 안정적인 전환 성능을 장점으로 갖는 차고 모토를 비롯한 다양한 기술로 제작된 체인링, 최적의 힘 전달과 효율성을 위해 정교하게 엔지니어링 된 크랭크 세트, 깔끔한 결합과 부드러운 작동을 보장하는 바티스 베어링 등 제품이 있습니다.
Praxis은 우수한 자전거 경험을 위한 것은 세세한 디테일에서 비롯되는 것을 이해하며, 이 원칙은 Praxis 자전거 부품의 라인에서 확연히 드러납니다. 정교한 엔지니어링과 끊임없는 품질 추구로 제작된 Praxis 자전거 부품은 각 라이딩을 각성시킵니다.
Praxis 바티스 베어링은 크랭크와 프레임 사이의 기초로 작동하며, 부드러운 효율적인 라이딩을 보장합니다. 이 브랜드의 다양한 설정 및 호환성 옵션을 포함한 바티스 베어링은 다양한 자전거에 대응합니다. Praxis 바티스 베어링은 매우 정교하게 엔지니어링 되어 가장 큰 힘 전달과 제동을 최소화하는 기업의 추악함을 상징합니다. 사용자는 강력한 산악 코스나 부드러운 도로를 탐험하는 데 있어서 Praxis 크랭크의 내구성과 효율성에 믿을 수 있습니다.
Praxis 체인링은 최적의 성능과 내구성을 위해 정교하게 기계적으로 제작됩니다. 브랜드의 혁신적인 디자인인 X-Spider 및 Wave Tech 체인은 전환 성능과 체인 감량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체인링은 최적의 성능, 내구성과 효율성을 제공하여 모든 수준의 사용자들에게 선호되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Praxis 크랭크는 뛰어난 힘 전달과 비교할 수 없는 내구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혁신적인 디자인, 예를 들면 ZAYANTE 및 Alba 크랭크 세트는 강도, 효율성 및 경량 구조를 완벽하게 조합하여 성능 기준을 다시 정의하였습니다. 정교하게 디자인되고 내부에서 시험된 크랭크 세트는 Praxis의 끊임없는 완벽함 추구를 반영합니다. 사용자는 내구성과 효율성을 신뢰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