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Renthal

소개 Renthal
Renthal는 성능 향상을 위해 설계된 정밀 엔진에서 유명한 브랜드로 사이클링과 모터스포츠 세계에서 유명합니다. 1969년 엔진 맨체스터, 영국에서 헨리 로젤만과 앤드류 렌슈가 설립한 Renthal은 혁신에 대한 열정과 고품질 제품 생산에 대한 다짐으로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년간 지나면서, Renthal은 인더스트리에서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사이클링과 모터사이클러의 고급 컴포넌트를 제공하여 우수성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Renthal은 사이클링과 모터사이클러의 고급 컴포넌트 제조를 위한 풍부한 역사를 가진 브랜드입니다. 전통적인 Renthal bars와 MTB 바부터 Fat Bars, 핸들바, 체인링, 체인 자물쇠까지 Renthal의 제품은 정밀 엔진과 내구성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등산을 하거나 길을 걸을 때 또는 모터 크로스에서 한계를 밀어낼 때, Renthal의 컴포넌트는 성능과 주행 경험을 높이는 데 설계되었습니다.

성능을 위한 정밀 엔진

Renthal의 핸들바는 일반적으로 'Renthal bars'라고 불리며 정밀하게 주의를 기울인 제조됩니다. 이 바는 뛰어난 강도, 경량 구조 및 주행자 중심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마운틴 바이크 또는 모터 크로스 열강자라면, Renthal bars는 정확한 제어 및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Renthal의 MTB bars는 마운틴 바이크 열강자에 특히 적합합니다. 이 핸들바는 다양한 모델로 제공되며, 각각은 오프로드 라이딩의 특별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Renthal MTB bars는 주행자와 자전거 사이에 튼튼하고 신뢰할 수있는 연결을 제공하며, 도전적인 트레일 상황에서의 제어를 높여줍니다. Renthal의 Fat Bars는 모터 크로스 라이더 및 다운힐 마운틴 바이크 열강자의 인기있는 선택지입니다. 이 핸들바는 강력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면서도 편안하고 반응이 좋은 느낌을 유지합니다. Renthal Fat Bars는 공격적인 주행에 대한 제한을 견뎌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enthal의 핸들바 범위는 마운틴 바이크 및 모터 크로스에서만 한정되지 않습니다. 길 주행을 위한 Renthal 핸들바도 제공합니다. 이 Renthal 핸들바Renthal이 유명한 정밀한 관심과 주의를 기울인 동일한 방식으로 제작됩니다. Renthal의 성능 증진 약속은 체인 링과 같은 드라이브 트레인 컴포넌트에도 걸쳐있습니다. 그들의 체인 링은 정확한 쉬프팅과 최대 파워 전달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로드 사이클러이거나 마운틴 바이크이든, Renthal 체인 링은 사이클로 이동하는 효율성을 최적화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