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upacaz

소개 Supacaz
Supacaz는 2010년에 앤솔로니 시나드에 의해 설립되어 사이클링 애호가들에게 즐겨찾기가 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프리미엄 사이클링 액세서리와 의류를 제공하는 Supacaz는 스타일, 성능, 혁신을 결합한 제품에 대한 약속으로 사이클링 세계에서 빠른 인식을 얻었습니다. Supacaz는 스타일과 성능이 연결될 수 있는 사이클링 액세서리로 대명되고 있습니다. 사이클링 신발, 양말, 병 케이지, 핸들바 및 자전거 부품을 찾고 있는지라면, Supacaz의 제품은 기술과 스타일이 갖춰져 있는 품질과 혁신으로 사이클링 여정의 모든 면에서 개선할 수 있습니다.

Supacaz가 사이클링 액세서리를 강화합니다.

Supacaz은 최적의 힘 전달과 편안함을 원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다양한 사이클링 신발을 제공합니다. Supacaz 사이클링 신발은 원격 실행을 강화하고 피로를 최소화하기 위해 고급 소재와 건설 기술을 사용합니다. 라이더와 자전거 사이에 맞물려 느슨한 핀을 제공하기 위해 Supacaz 자전거 신발은 구조되었습니다. 다양한 라이딩 스타일을 위한 모델들이 제공되기 때문에 매 페달 스트로크마다 내구성과 성능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Supacaz 카본 로드 신발은 사이클링 신발의 정점입니다. 가볍고 강력한 탄소 섬유 솔을 갖추고 스마트하고 에어로닉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발은 레이디들이 경쟁적 에지를 얻기 위해 선호하는 선택이 됩니다. Supacaz는 안락하고 스타일리쉬한 사이클링 양말의 중요성을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Supacaz 양말의 범위는 지지, 수분 흡수 및 환기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장시간 라이딩하는 동안 발이 편안하고 건조하게 유지되도록 합니다. 더욱이 눈에 띄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사이클링 장비를 장식합니다.Supacaz 병 케이지는 병이 안전하게 보관되면서 자전거에 스타일을 추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가벼운 내구성 있는 재질로 제작된 이러한 케이지는 기능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Supacaz 핸들바은 사이클링을 하는 동안 정밀 제어와 편안함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로드 사이클링을 위해 드롭 바를 선호하는지라면 산악용을 위해 라이저 바를 선호하는지, Supacaz는 라이딩 스타일과 환경 요구 사항에 맞는 핸들바 옵션을 제공합니다.Supacaz 는 성능과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사이클러들이 요구하는 고품질 자전거 부품과 액세서리를 생산합니다. 핸들바 그립과 바 테이프등을 통해 핸들바 제어감을 개선하고 엔드 플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