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ranzX

소개 TranzX
1994년 이래로, TranzX는 조용히 하지만 지속적으로 자전거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TranzX는 기술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하는 자전거 부품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TranzX의 범주 가능한 제품들은 TranzX dropper, TranzX dropper post, TranzX bike parts, TranzX seatposts, TranzX bar ends, TranzX release set이 있습니다.
TranzX dropper은 라이더들이 즉시 자전거 좌석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어려운 지형도 손쉽게 타고 나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TranzX dropper은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디자인과 도금된 검은색 피니시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TranzX dropper은 케이블 조작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신뢰할 수 있는 작동을 합니다.
TranzX dropper post은 산악 자전거에 대한 혁신적인 부품입니다. 라이더가 좌석 높이를 핸들러를 돌려서 편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TranzX dropper post은 내부 라우팅되어 있어 자전거에 신선하고 깔끔한 모습을 선사합니다. 케이블 조작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정확한 작동을 하며 가볍고 내구성이 좋아 외지로 놀러갈 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됩니다.
TranzX는 모든 수준의 자전거 라이더들의 요구에 맞추어 포괄적인 부품 범주를 개발하였습니다. TranzX bike parts는 전문 경주 선수인지 주말 열정가인지에 관계 없이 최상의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드라이브 트레인부터 브레이크까지 TranzX bike parts는 가장 엄격한 라이딩이 필요한 모든 상황에 적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TranzX seatposts는 뛰어난 편안함과 안정성을 자랑하며 라이더들에게 부드러운 그리고 즐거운 자전거 경험을 제공합니다. TranzX seatposts는 정밀하게 설계되어 있어 성능과 인체공학의 완벽한 조화를 선사합니다. 라이더들이 도로 앞에 있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즐겁습니다.
TranzX bar ends은 고급 알루미늄 부품과 Kraton 고무 외부로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핸들바에 추가적인 핸들 위치를 제공하고 제어력을 높여줍니다. TranzX bar ends는 다양한 핸들바 유형과 호환되며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TranzX release sets은 자전거 허브 연결을 갖추거나 수리하기 위한 다용도 악세사리입니다. 이 세트는 앞 허브, 뒤 허브, 좌석 포스를 빠르게 제거하기 위한 퀵 릴리즈 메커니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TranzX release sets는 볼트를 빼기 위해 특수한 키가 필요하기 때문에 도난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