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원예

원예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의 다양한 원예 제품을 찾아보세요. brico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원예

브랜드 원예

최고의 원예 도구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관개

관개는 식물 성장을 촉진하고 식물 성장을 위한 적절한 수분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땅이나 작물에 물을 인공적으로 적용하는 기본적인 농업 관행입니다. 특히 강우량이 충분하지 않거나 신뢰할 수 없는 지역에서 농업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관개 과정에는 스프링클러, 점적 시스템 또는 표면 관개와 같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식물에 물을 제어하여 공급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기술은 식물의 뿌리 영역에 직접 물을 공급하여 효율적인 물 사용을 보장하고 낭비를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관개는 농업에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첫째, 자연 강우를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되며 특히 건기나 건조한 지역에서 필요한 물 요구 사항을 식물에 제공합니다. 토양 수분 수준을 유지함으로써 관개는 식물 성장을 지원하고 작물 수확량을 개선하며 전반적인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살충제 및 함정

살충제함정은 농경지의 농부들이 사용합니다. 농약은 잡초, 곤충 침입 및 감염을 관리하기 위해 농업에 사용됩니다. 그들은 조류의 발달을 파괴하거나 늦추는 데 사용됩니다. 독특한 페로몬을 활용하여 트랩을 사용하여 농업 또는 주거 공간에서 표적 해충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화분과 화분

화분화분은 식물을 보관하고 진열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용기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모양, 크기 및 재료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정원 가꾸기, 조경 및 실내 장식에 사용됩니다. 냄비는 일반적으로 점토, 세라믹, 플라스틱 또는 금속과 같은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윗부분이 열려 있고 식물의 뿌리가 자랄 수 있는 속이 빈 내부가 있는 원형 또는 원통형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분은 물이 고여 뿌리가 썩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바닥에 배수구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내 및 실외 모두에 배치할 수 있으며 꽃, 허브, 채소 및 작은 나무를 포함한 다양한 식물에 적합합니다.

관개 펌프

펌프는 일반적으로 전력에서 수력 에너지로 변환되는 자동화된 동작으로 액체를 이동시키는 장치입니다. 펌프는 유체를 구동하기 위해 작동하는 프로세스에 따라 즉시 리프트, 배출 및 중력 펌프의 세 가지 주요 세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펌프는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고 유체를 구동하는 기계적 고용을 달성하기 위해 에너지를 섭취합니다.

쓰레기통

일반적으로 쓰레기통, 쓰레기통 또는 폐기물 용기라고도 하는 쓰레기통은 다양한 유형의 폐기물을 폐기하고 임시 보관하도록 설계된 용기입니다. 그들은 가정, 사무실, 공공 장소 및 기타 환경에서 청결을 유지하고 적절한 폐기물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쓰레기통은 다양한 요구와 설정을 수용하기 위해 다양한 모양, 크기 및 재질로 제공됩니다. 그들은 부엌, 욕실, 공원, 거리 및 상업 지역을 포함하여 실내 및 실외 위치에서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쓰레기통 건설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재료에는 플라스틱, 금속 및 때로는 목재가 포함됩니다. 플라스틱 통은 가볍고 내구성이 있으며 습기와 녹에 강하여 실내 및 실외 모두에 적합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든 것과 같은 금속 용기는 더 견고하고 오래 지속되는 옵션을 제공하며 공공 장소와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원예에 대한 추가 정보:
원예에 대한 추가 정보에는 마운팅 액세서리, 비료 및 토양, 도구가 포함됩니다. 다음 브랜드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Vileda , Edm , Prosperplast , Gardiun , Fiskars , Decoris , Karcher , 및 Oe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