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가정용 가구

가정용 가구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의 다양한 가정용 가구 제품을 찾아보세요. brico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가구

브랜드 가구

집에 딱 맞는 가구 고르는 요령

침대

침대 선택은 편안함과 수면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한 결정입니다. 필요와 사용 가능한 공간에 따라 적절한 침대 크기를 결정하십시오. 일반적인 침대 크기에는 트윈, 풀, 퀸, 킹이 있습니다. 침대가 편안하게 맞도록 침실의 크기를 고려하십시오. 선호도와 요구 사항에 맞는 매트리스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일반적인 유형에는 내부 스프링, 메모리 폼, 라텍스 및 하이브리드 매트리스가 포함됩니다. 각 유형은 서로 다른 수준의 지원, 견고성 및 동작 격리를 제공합니다. 매트리스는 일반적으로 목재 또는 철 슬래브로 만들어진 안정적인 바닥 또는 스프링 바닥에 놓입니다.

책장 및 선반

책장선반은 책, 장식품 및 기타 소지품을 위한 보관 및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가구입니다. 그들은 가정이나 사무실 조직의 필수 구성 요소로 효율적인 조직과 항목에 대한 쉬운 액세스를 허용합니다. 책장은 책을 보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독립형 또는 벽걸이형 가구입니다. 일반적으로 책을 똑바로 세우기 위한 칸막이 역할을 하는 수평 선반으로 구성됩니다. 책장은 좁은 공간에 적합한 작은 책장부터 큰 책장까지 크기, 디자인, 재질이 다양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선반은 벽이나 기타 구조물에 부착된 수평면을 말하며 보관 또는 전시용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책장과 달리 선반에는 항상 측면이나 후면 패널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요구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다용도 스토리지 솔루션입니다. 선반은 눈에 보이는 지지 브래킷 없이 벽에 직접 부착된 것처럼 보이는 플로팅 선반 또는 안정성을 더하기 위해 브래킷이나 지지대가 있는 벽걸이 선반과 같이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의자

가정용 의자를 선택하려면 편안함, 기능 및 시각적 매력을 보장하기 위해 실용적이고 미적인 요소를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의자의 용도와 집에서 사용할 특정 기능을 결정하십시오. 각 유형의 의자는 다양한 활동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수준의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의자를 선택할 때 편안함은 필수입니다. 적절한 패딩,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윤곽, 요추 지지대 또는 팔걸이와 같은 지지 기능이 있는 의자를 찾으십시오. 좌석 높이와 깊이, 등받이 높이와 각도를 고려하여 편안한 착석 자세를 취하십시오.

서랍장

서랍장은 가정이나 사무실 환경에서 다양한 품목을 보관하고 정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가구입니다.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수평 서랍이 수직으로 쌓인 견고한 프레임으로 구성됩니다. 서랍장은 기능성과 미적 매력을 모두 제공하는 다용도 수납 솔루션입니다. 서랍장 의 주요 목적은 의류, 액세서리 및 기타 개인 소지품을 보관하고 정리하는 것입니다. 서랍의 수는 몇 개의 서랍부터 여러 구획이 있는 더 큰 장치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서랍은 다양한 치수의 항목을 수용하기 위해 크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서랍장은 다양한 스타일, 소재 및 마감재로 제공되어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 선호도에 맞출 수 있습니다. 재료 선택은 가구의 내구성, 미학 및 유지 관리 요구 사항에 영향을 미칩니다.

소파와 안락의자

소파안락의자는 거실, 라운지 및 기타 좌석 공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구입니다. 편안한 좌석 옵션을 제공하고 공간의 전반적인 스타일과 기능에 기여합니다. 소파암체어는 개인 또는 그룹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어 휴식, 사교 또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소파 또는 긴 의자라고도 하는 소파는 일반적으로 여러 사람이 앉을 수 있도록 설계된 긴 천을 씌운 좌석입니다. 등받이와 팔걸이가 있어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소파는 작은 2인용부터 큰 단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어 공간과 좌석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암체어 는 팔걸이가 있는 1인용 의자입니다. 1인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아늑하고 편안한 착석 경험을 제공합니다. 암체어는 고전적이고 전통적인 디자인부터 현대적이고 현대적인 미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가정용 가구에 대한 추가 정보:

가정용 가구에 대한 추가 정보에는 주방 카트, 스툴, TV 캐비닛, 찬장, 책상 및 테이블이 포함됩니다. Edm , Atmosphera , 5 five , Oem , AstigarragaDenox 와 같은 브랜드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