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raeger

Traeger
소개 Traeger
Traeger는 1985년에 조 트레이거가 창조하여 가스 그릴과 수납용 펠렛 그릴을 통해 외출 요리의 예술을 재정의하는 공예에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이 혁신은 요리 프로세스를 단순화시켰으며 요리된 음식의 맛과 향기를 개선시켰습니다. 많은 년도를 거쳐 Traeger는 외출 요리 장면에서 가장 앞서 서 있으며, 열정과 전문가들이 일상의 요리를 놀라운 경험으로 만들 수 있도록 제품을 계속해서 개선하고 있습니다. Traeger는 전통과 기술을 완벽하게 조합하여 다양한 관객을 대상으로 하는 외출 요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나무 펠렛 그릴의 발명을 기반으로 한 그들의 유래는 여전히 살아있으며, Traeger는 최고의 그릴, 스모커, 바베큐 및 펠렛을 제공하여 사람들이 요리 창작에서 독특한 맛과 냄새를 얻을 수 있도록하고 있습니다.

혁신과 맛으로 외출 요리를 혁신하다

Traeger Grill은 브랜드를 유명하게 만든 플래그십 제품입니다. 이것은 현대적인 전기 그릴의 편리함과 나무로 익힌 돌체로부터 오는 풍부한 연기 맛을 결합합니다. 정밀한 온도 제어 및 다양한 요리 옵션을 통해 Traeger Grills는 천천히 익힌 고기부터 고온 그릴까지 다양한 요리 취향에 맞추어 제공됩니다. 일부 모델에서 스마트 기술의 통합은 사용자가 원격으로 요리 설정을 모니터링하고 조정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합니다. Traeger Smokers는 느린 요리되는 스모킹 디너를 마스터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일관된 온도 범위와 맛있는 것처럼 감각적인 고온 펠렛을 사용하면 음식, 물고기 및 채소에 깊은 향기를 주고 다른 요리 방법으로는 모방할 수 없는 맛을 선보입니다.
Traeger Barbecues의 다용도성은 그릴, 스모킹 및 바베큐를 위한 하나의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다용도 외출 요리 가전 제품은 다양한 레시피와 기법을 시도할 수있는 넓은 온도 범위를 제공합니다. Traeger BBQs는 브랜드가 매우 높은 외출 요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을 은유합니다. 작은 휴대용 모델부터 뒷마당 모임에 적합한 대형 모델까지, Traeger BBQs는 일관된 열을 제공하고 충분한 요리 공간을 제공하며 베이비시터와 선수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Traeger Pellets은 히코리, 오크, 메스키트 및 애플과 같은 순수한 강황으로 미세하게 조립되어 있으며, 나무의 자연 향기가 Traeger 그릴과 스모커로 요리된 음식에 부각되도록합니다. 이러한 펠렛은 함유물과 채용물이 없기 때문에 청정한 버너가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