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말 타기

Acavallo

소개 Acavallo
Acavallo는 좋은 말 기능 장비를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1987년에 시작해 전문주의자뿐만 아니라 애완동물 주의자들과도 매우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Acavallo는 편안한 젤 패드로 유명합니다. 이 젤 패드는 말과 리터 모두가 즐기는 승마를 더욱 즐겁게 합니다. 이 젤 패드는 말의 편안함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바꾸게 되었고, Acavallo는 승마 세계의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Acavallo 스터룩는 혁신적인 디자인, 뛰어난 편안함, 그리고 말과 리터 모두의 복지를 중시함으로 유명합니다. Acavallo의 스터룩는 젖음이 적고 더 편안한 느낌을 주는 유연한 폴리머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는 피로를 줄이고 자연스러운 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는 안전을 높여주고 잠재적 손상을 방지합니다. Acavallo 스터룩는 피로, 스트레스, 그리고 압력을 줄여주고 말과 리터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Acavallo 체인 가드는 말의 편안함과 개선을 위해 검색하는 리터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Acavallo 체인 가드는 커브 체인의 고통에서 말을 보호합니다. 충격 흡수 젤로 만들어져 있어 접착을 줄이고 물림 방지하며 비트 수용도를 향상시킵니다. 이는 편안함과 집중력, 그리고 성능을 향상시켜, 리터들에게 평화롭고 안정된 마음을 주고 있습니다. 이 가드는 내구성이 좋고 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멋진 디자인이며, 대부분의 말에 적합합니다.
Acavallo 풋피그는 편안함을 위해 발을 높이고 다리의 정렬을 개선하고 압력 지점을 줄여줍니다. 또한, 넓은 플랫폼을 제공하며 미끄러운 표면과 여기저기 있는 무게를 낮춥니다. 이 가볍고 내구성 좋고 쉽게 부착할 수 있는 풋피그는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을 제공합니다.
Acavallo 기어 스트랩은 일반적인 것보다 말의 편안함과 성능을 위해 대체합니다.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위한 엘라스틱 섹션이 있고, 압력 감소와 압박이 덜합니다. 부드러운 통기성 재질이 발질을 방지하고 불편함을 방지합니다. 이 유연하며 내구성 좋은 스트랩은 다양한 길이와 스타일로 다양한 기어와 말 사이즈에 적합합니다. 이들은 쉽게 청소할 수 있고 스타일리시합니다.
Acavallo 안장은 편안함, 성능, 그리고 스타일을 우선시합니다. 말의 윤곽에 맞춰 몸에 맞는 모양이고 충격을 흡수하며 리터와 말의 편안함을 위한 사용자 정의 옵션도 제공합니다. 가벼운 무게와 분야별 기술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기술 수준 높은 재질,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사용자 정의 옵션이 모든 리터와 말을 위한 완벽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