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rbor

소개 Arbor
"Arbor은 1995년 캘리포니아의 베니스에서 환경을 아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손으로 만드는 것을 중점으로 삼았습니다. Arbor은 지구에 이로운 방식으로 나무 제품을 만들어서 유명해졌습니다.
그들은 데크에서 대나무를 처음 사용한 사람들이었고 예술가들과 함께 멋진 디자인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Arbor가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연과 스릴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함께 모으고 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창의적이며 지구를 돕는 선택을 하는 것이며 모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오랜 인상을 남깁니다.
Arbor은 스노우보드 만드는 것이 뛰어납니다. Arbor 스노우보드는 재미 뿐만 아니라 자연을 아끼는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Arbor의 사람들은 스노우보딩을 좋아하며 그들의 스노우보드가 최고가 되도록 열심히 일합니다. 그들은 스노우보드를 테스트하는 경험이 많은 라이더 팀을 가지고 있어서 타기 좋은 스노우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디서 스노우보딩을 하고 싶든지, Arbor보드는 대처할 수 있습니다. 깊은 눈이나 매끄러운 슬로프에서도 잘 타는 것으로 다양한 산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스플릿 보드는 스노우보드와 스키의 혼합입니다. 이것은 산을 오르내리기 쉽게 해줍니다. Arbor 스플릿보드는 눈 속에서 새로운 곳을 발견하는 데 완벽합니다. 그리고 오르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피부를 함께 제공합니다.
Arbor는 사람들이 다른 발 크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넓은 스노우보드를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발이 얼마나 크든 상관없이 모두가 재미있게 스노우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Arbor는 모두가 스노우보딩의 스릴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스노우보드를 제공합니다.
스노우보딩을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해 Arbor는 여성 전용 스노우보드를 제공합니다. 이 Arbor 여성용 스노우보드는 여성에게 적합한 기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제어와 반응성의 균형을 잘 제공합니다. Arbor는 여성들이 산을 즐기는 방식이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고 이 스노우보드를 통해 그들이 그렇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요약하자면, Arbor은 스노우보드 브랜드 이상의 삶의 방식입니다. 그들은 지구를 아끼며 멋진 스노우보드를 만들고 모두가 눈 속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스노우보딩을 매우 잘하거나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분이더라도, Arbor는 당신의 스노우보딩 모험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주는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