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Joluvi

소개 Joluvi
Joluvi, 등록 스포츠 열광자들에게는 대표적인 이름이라고 할 수 있는 이름으로 1980년부터 등장하여 야생의 경험을 다시 정의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야외 의류, 특히 하이킹과 캠핑 장비는 특히 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인도네시아 거주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Joluvi 는 남성, 여성, 아이들 모두를 위한 다양한 야외 의류 콜렉션과 최고의 하이킹 장비를 제공합니다. 이 역사는 혁신과 품질 중심의 미션으로 전 세계 야외 열광자들의 즐거움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Joluvi로 야외 경험을 가장 높이십시오

Joluvi의 야외 의류는 가장 엄한 조건에도 버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기압이 높은 비를 위한 방수 재킷부터 추운 기온에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저온 재킷까지, Joluvi 는 야외 모험에 있어 거대한 범위의 의류 옵션을 제공합니다. 야생의 즐거움을 사랑하는 남성들에게는 특히 적합한 의류가 있습니다. 단단한 지형을 지낼 수 있는 강화된 바지부터 수분 제거를 위한 티셔츠까지, Joluvi 남성 의류 콜렉션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보장합니다.
Joluvi는 야외 탐험은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Joluvi 여성 의류 라인은 패션과 기능을 합쳐 맞춤형 성능을 추구합니다. 하이킹, 캠핑 및 자연 즐기기를 위해서라면 Joluvi 는 당신을 보호합니다. 야생의 즐거움을 소개하기 위해 아이들에게 적합한 것들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인쇄물부터 내구성 있는 소재까지, 이 의류는 당신의 어린 모험가들이 보호받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Joluvi의 바지는 가장 어려운 조건에도 버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덩굴가 밀집한 숲을 여행하거나 오래된 지형을 넘어갈 때나 그냥 자연을 즐길 때도 이 바지는 편안함과 내구성, 스타일을 보장합니다. 야외 경험에 필요한 도구들을 안전하게 실을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Joluvi의 백팩과 더듬이가 포함됩니다. 이 백팩 범위는 당신의 여행을 동반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Joluvi 의 야외 경험에 대한 약속은 의류뿐만 아니라 장비까지도 포함됩니다. Joluvi 하이킹 장비는 트레크, 하이커, 캠퍼들의 요구사항에 맞춰 제작되었습니다. 텐트, 숙면가방 및 기타 필수품들은 당신의 모험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