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inging Rock

소개 Singing Rock
Singing Rock은 1992년 체코에서 창립한 이래 야외 모험 장비의 세계에서 명성 높은 브랜드입니다. 최고급 암벽 및 등산 장비, 각트, 헬멧 및 남성 의류를 전문으로 합니다.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야외 스포츠 장비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약속하고 있습니다. Singing Rock은 야외 모험 업계의 선두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품질과 다양한 제품에 따른 약속으로 Singing Rock은 야외에서 자신감과 스타일로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바위를 오르거나 등산하거나 길을 따라 가더라도 Singing Rock은 당신의 다음 모험에 신뢰할 수 있는 기어를 제공합니다.

Singing Rock의 암벽 장비는 모든 숙련도의 드론터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Singing Rock은 하네스, 카라비너, 로프 및 블레이 디바이스 등 다양한 신뢰할 수 있는 기어를 제공합니다. 각 제품은 암벽 여행 중에 안전, 내구성 및 성능을 확실히 보장하기 위해 정교하게 제작됩니다. 발로 산봉우리를 정복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Singing Rock 은 당신의 트레일 동행자로 자리합니다. 그들의 선택에는 배낭, 트레킹 폴 및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견고한 소재 및 신중한 디자인으로 Singing Rock의 하이킹 기어는 야외 탈출에서 편안함과 기능성을 보장합니다.
Singing Rock 하네스는 정밀도 및 편안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기스한 바위 면을 오르든 실내 암벽을 다루든 하는 것, 이 하네스들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안전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엄격한 테스트로 Singing Rock 하네스는 글로벌 드론터들 사이에서 최고의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퀵드로우는 모든 드론터들의 필수품입니다. Singing Rock 퀵드로우는 다르지 않습니다. 강력한 구조와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으로 이 필수 도구는 리드 클라이밍을 위한 부드러운 및 안전한 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들의 가벼운 및 내구성 있는 퀵드로우는 드론 커뮤니티의 상징입니다.
암벽에서 안전은 매우 중요합니다. Singing Rock 헬멧은 가장 도전적인 환경에서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편안함과 보호를 중시하고 있는 Singing Rock 헬멧은 드론터들과 야외 열광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머리보호구를 제공합니다. 안전하게 보호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모험에도 자신감으로 직면할 수 있습니다. Singing Rock은 남성 야외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안하고 내구성 있는 옵션들을 제공합니다. 기본 레이어, 아웃웨어 또는 액세서리가 필요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