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침낭

침낭 아웃도어

아웃도어의 다양한 침낭 제품을 찾아보세요. trekk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침낭

브랜드 침낭

침낭 선택을위한 팁

Bivy 가방

Bivy 자루 는 혹독한 환경으로부터 귀하와 귀하의 침낭을 추가로 지원하고 보호하는 1 인 보호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수면 용 매트리스와 침낭보다 크며 비와 바람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방수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원래 비상 대피소로 개발 된 bivy 자루는 이제 하이킹과 캠핑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Bivy 가방은 가볍고 포장하기 쉽고 편안하고 따뜻합니다. Salewa , Black Diamond , Millet , Vaude , Mammut 은 모험과 아웃 도어 애호가를위한 최고 품질의 비비 백을 디자인하고 제조합니다.

압축 자루

압축 주머니 는 공간이 제한되어 있고 배낭에 모든 장비를 넣을 때 항상 편리하고 편리합니다. 이 압축 주머니는 부피가 큰 수면 패드와 가방을 원래 크기의 3 분의 1로 압축 할 수 있습니다. 즉, 다른 필수 품목을 보관할 수있는 공간이 더 많습니다. 체계적인 포장을 위해 완벽한 솔루션의 압축 자루. 무게 대비 강도가 뛰어난 방수 소재 70D 나일론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압축 주머니를 디자인하고 제공하는 유명한 브랜드로는 Salewa, VAUDE, Mammut, Sea to Summit Ferrino 가 있습니다.

수면 패드 또는 절연 매트

수면 패드 또는 단열 매트 는 쿠션과 단열이라는 두 가지 주요 이유로 사용되는 가장 귀중한 아웃 도어 장비 중 하나입니다. 대자연의 혹독한 추운 밤에는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주는 것을 선택해야합니다. 수면 패드 또는 단열 매트를 선택하기 전에 무게, 크기, 쿠션, 소재, 팽창 용이성 및 따뜻함과 같은 몇 가지 기본 기능을 고려해야합니다. Salewa, VAUDE, Trangoworld , Sea To Summit 및 Ferrino에서 최고의 수면 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베개

실외에서 수면 시스템을 설정할 때 베개의 중요성을 간과하지 않는 것이 중요 합니다. 편안한 침낭, 단열 매트, 이불 외에도 수면 베개는 하늘 아래에서 편안한 밤을 보낼 수있는 작고 가장 유용한 장비입니다. 가장 좋은 선택은 가볍고 편안하며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공기 베개입니다. 몇 번의 호흡만으로 아늑하고 부드럽고 뻣뻣한 수면 베개를 갖게됩니다. VAUDE, Mammut, Trangoworld, Sea To Summit 및 Marmot 는 야외 활동을위한 최상의 수면 베개를 제공합니다.

침낭

침낭을 선택하기 전에 몇 가지 중요한 요소를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부피가 크지 않고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침낭의 단열 유형에 집중해야합니다. 두 가지 주요 범주는 합성 절연과 다운 절연입니다. 고급 침낭을 사고 싶다면 Salewa, Haglöfs , The North Face , Millet, VAUDE와 같은 유명 브랜드의 컬렉션을 확인하십시오.

침낭에 대한 추가 정보

핸드 펌프 는 수분 축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필수 침낭 액세서리입니다. 호흡으로 패드를 펌핑하지 않으려면 편리하고 작고 무게가 1 온스에 불과한 펌프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가방 라이너와 담요 는 추가 수준의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여름 야외 활동에서는 라이너 백만 사용하면 침낭은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Sea To Summit, Ferrino, Regatta , CampingazOutwell 은 프리미엄 품질의 침낭 액세서리 및 부품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