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Beal

Beal

전체 ( Beal )

소개 Beal

Beal는 1950년에 피에르와 자니누 BEAL에 의해 설립되었고, 1986년에 최대 클라이밍 로프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이 기업은 제품과 항목을 통해 창조와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Beal의 노력에 결과로 신뢰할 수 있고 고품질의 암석 클라이밍 로프를 제공하는 대규모 범위의 장비와 로프가 개발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주요 원칙은 외출 열광자들과 가장 유용한 성능 로프 및 클라이밍 소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물론, 강한 외출 운동 또는 스포츠로 결정한 후에는 보안 조치를 놓칠 수 없습니다. 기술과 제조 방법의 개선으로, 그들은 오늘날 가장 좋은 제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Beal이 클라이머의 모든 영역에서 요구 사항을 효과적으로 충족시키는 한 면에서 단일 스토어입니다.
Beal의 클라이밍 로프는 고객께 권한 없이 독특한 기능과 모험가들의 건강을 위한 노력에 대해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로프는 일반적으로 튼튼한 나일론 또는 코르듀라 등의 재료로 만들어지며, 가볍고 연속적인 코어를 가지고 있어 최대한의 안정성을 제공하면서 무게를 줄이고 있습니다. 이 세부 사항에 대한 집중으로 결과가 생기는 로프는 가파른 암석 면을 클라이밍하거나 알프 산봉우리를 기르거나 실내 클라이밍 체육관을 탐험할 때 우수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4세대 이상의 유산을 보유하고 있는 Beal은 등산 및 클라이밍 산업에서 강하게 증명되었습니다.

Beal의 클라이밍 로프와 장비 컬렉션

Beal 벨레 장치 는 레이펠링과 벨레 엑티비티에서 보호, 제어 및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Beal은 벨레 장치의 제작에서 안전성을 중점적으로 둡니다. Beal 하네스는 등산, 바우링 및 동굴 탐험과 같은 활동에 이용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져 오랫동안 강하고 안정성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유연한 허리 벨트 및 다리 루프를 제공합니다.
Beal 클라이밍 장비는 등산가, 클라이머 및 다른 외출 열광자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Beal 교각기는 많은 클라이밍 및 구조 방법에서 중요한 부품으로, 클라이머가 로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로드를 낮추면서 낮은 마찰을 제공합니다. Beal 퀵드로우 는 일반적으로 가볍고 소형의 카라비너와 키락 노즈를 가지고 있어 장비 또는 로프에서 걸러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퀵드로우는 벨링 또는 메이드 슬링으로 두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