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ltus

소개 Altus
"Altus은 1987년에 모험을 사랑하는 열정으로 설립된 이래로 야외 열렬이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해온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들의 고품질이고 신뢰성 있는 장비와 옷들에 대한 헌신으로 인해, Altus는 하이커, 캠퍼, 클라이머 및 모험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왔습니다.
Altus는 모험으로부터 시작된 역사와 야외 활동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기도록 돕기 위한 헌신으로 야외 열렬이들의 마음에 자리를 잡은 브랜드입니다. 산을 오르거나 숲을 탐험하던, Altus는 모든 모험에서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됩니다.

당신의 모험 동반자

Altus 남성복은 야외에서 견딜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Altus는 모험가들의 요구를 인지하고 여성복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Altus 여성복은 여성들이 야외 모험을 하면서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절한 핏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야외에서 좋은 수면은 매우 중요한데, Altus 잠바는 딱 그런 수면을 제공합니다. 여러 온도 등급과 담요 타입을 제공하는, Altus 잠바는 따뜻하고 편안한 수면을 보장하여 다음 모험을 위해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ltus 배낭은 세계를 어깨 위에 짊어지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Altus 배낭은 스마트한 조직성, 내구성, 그리고 필수품을 편안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진지한 산악인들과 알파인니스트들을 위해, 브랜드는 전용 Altus 산악용 배낭을 제공합니다. 이 배낭들은 극한 조건과 무거운 짐을 처리할 수 있으며, 얼음 도끼 부착, 강화된 솔기, 그리고 충분한 장비 수납 공간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Altus 텐트는 자연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쾌적한 숙소를 마련해줍니다. Altus는 설치가 쉬우면서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캠핑 경험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등산자들은 등산 장비를 위해 Altus를 신뢰합니다. Altus 등산 장비는 엄격한 안전 기준을 충족하면서도 신뢰할 수 있고 성능이 우수합니다. Altus 하이킹 장비에는 트레킹 폴, 수분 보충 시스템 및 기타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어 등산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도록 도와줍니다. Altus는 캠핑에서도 좋은 음식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Altus 캠핑 조리기구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냄비, 프라이팬, 그리고 스토브를 포함하여 야외에서 맛있는 식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