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운송업체 및 보관

운송업체 및 보관 자전거

자전거의 다양한 운송업체 및 보관 제품을 찾아보세요. bik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운송업체 및 보관

브랜드 운송업체 및 보관

캐리어 및 자전거 보관소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자전거 캐리어

일반적으로 자전거 랙의 약자로 자전거 스탠드라고도하는 자전거 캐리어 는 주차 방향을 위해 자전거를 안전하게 부착 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자전거 캐리어 는 독립형이거나지면 또는 건물과 같은 고정 된 물건에 단단히 고정 될 수 있습니다. 자전거 캐리어는 Elite , [ Thule , [ XLC , [ MASSI , [ Peruzzo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보관소

모호한 용어 인 자전거 보관함 은 운송을 위해 자전거를 위치시킬 수있는 차량에 연결된 장치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보관소는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자전거 잠금 장치를 사용하여 자전거를 안전하게 고정 할 수있는 안정적인 연결입니다. Specialized , [ Elite , [ Thule , [ XLC , [ Topeak 에서 자전거 보관소 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동용 자전거 시트

어린 이용 자전거 시트 는 어린이를 태울 수 있도록 자전거에 올려 놓는 안장입니다. 어린 이용 자전거 시트 의 가장 일반적인 위치는 자전거의 선미입니다. 대부분의 아동용 자전거 시트는 약 10 개월에서 5 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Bobike , Polisport , Hamax 에서 아동용 자전거 시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용 루프랙

상반는 차량의 지붕에 고정 된 봉들의 집합이다. 수하물, 자전거, 카누 또는 다중 컨베이어 및 선박과 같은 무거운 물체를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루프랙 은 차량을 채우고 거대한 물건을 운반 할 수있는 완벽한 캐리어입니다. 최고의 루프 랙은 Thule, Peruzzo Menabo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및 카트

트레일러와 카트 는 자전거로화물을 운반하기위한 올가미 시스템이있는 모터리스 바퀴 구조입니다. 자전거화물 공간을 상당히 향상시켜 무게가 0.5 톤에 달하는 용량으로 최대 4 입방 야드까지 물건을 지점 간 운반 할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및 카트 를 구매하려면 다음 브랜드를 방문하십시오. Thule, Polisport, XLC

캐리어 및 보관 자전거에 대한 추가 정보

액세서리, 자전거 커버, 복서 및 바구니, 예비 부품 및 케이블 잠금 장치 는 자전거의 매우 중요한 부품입니다. Specialized, Topeak, MASSI 와 같은 브랜드는 고품질 액세서리, 자전거 커버, 복서 및 바구니, 예비 부품 및 케이블 잠금 장치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