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Hamax

소개 Hamax
햄액스의 이야기는 1958년 노르웨이에서 한스 마틴 사그스틴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자동차 부품 제조 및 유통에 중점을 두었지만, 곧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전거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가 커지는 것을 인식하였습니다. 1980년대 초에는 햄액스가 아이들을 위한 혁신적인 자전거 시트를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데 초점을 전적으로 맞추었습니다.
이어지는 몇 년 동안, 햄액스는 제품 라인을 계속 확대하며, 1991년에는 첫 번째 햄액스 자전거 트레일러를 소개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트레일러는 가족들이 자전거 타기를 할 때 자녀들을 편리하게 데리고 다닐 수 있는 다재다능한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햄액스 자전거 트레일러는 빠르게 인기를 얻었으며, 품질과 신뢰성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햄액스는 수십 년 동안 가족들이 두 바퀴로 야외 모험을 즐기는 방식을 혁신해온 명성 높은 브랜드입니다. 햄액스 자전거 시트햄액스 자전거 트레일러부터 다양한 햄액스 자전거 시트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이 브랜드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품질에 대한 약속과 자전거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햄액스는 잊지 못할 자전거 경험을 찾는 가족들에게 가장 좋은 브랜드가 되고 있습니다.
햄액스 자전거 시트를 보완하기 위해 햄액스는 다양한 햄액스 자전거 시트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이 액세서리들은 아이들과 부모 모두가 자전거 타기를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비온 날을 위한 커버부터 바람막이까지 패딩과 발받침까지, 햄액스는 어린 이용자를 위해서도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세부 사항을 신중하게 고려합니다.
햄액스 제품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햄액스 안전 벨트입니다. 이 벨트들은 최대한의 안전과 안심을 제공하기 위해 정교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다양한 어린이 크기에 맞게 조절할 수 있도록 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도 우발적인 개방을 방지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햄액스 안전 벨트는 엄격한 안전 기준을 준수하여, 부모님들이 자녀와 함께 자전거를 탈 때 필요한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햄액스 자전거 캐리어와 시트 브래킷 뿐만 아니라, 햄액스는 자전거를 편리하게 운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햄액스 자전거 캐리어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캐리어는 자전거를 안전하게 고정하여 목적지에 완벽한 상태로 도착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견고한 구조와 사용하기 편리한 기능을 갖춘 햄액스 자전거 캐리어는 열렬한 사이클리스트와 지속적으로 여행하는 가족에게 필수적인 액세서리입니다.
다양한 자전거 모델과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햄액스햄액스 시트 브래킷을 제공합니다. 이 브래킷은 햄액스 자전거 시트와 트레일러를 자전거에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부착할 수 있는 기초 역할을 합니다. 시트 브래킷은 내구성과 사용 편의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으며, 사용자가 필요할 때 쉽게 햄액스 제품을 부착하고 분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결론적으로 햄액스는 아이들을 태우는 자전거 액세서리의 세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선두 주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자전거 애호가들로서, 햄액스는 자전거가 가져다주는 즐거움과 자유를 이해하며, 그 경험을 전 세계의 가족들과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