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ESIgrips

소개 ESIgrips
ESI Grips는 자전거의 스타일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는 세상에서 선구자로 라이딩 에 있어 기준을 세우며 나오고 있습니다. 라이더 경험을 향상시키는 관심으로 설립되었으며, ESI Grips는 새로운 재료와 디자인 방법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커뮤니티에서 탄생했습니다. 1999년에 설립된 ESI Grips는 자전거 커뮤니티에 깊이 뿌리 내린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긴 여행 과정에서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손잡이가 자전거마을의 안락함과 제어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인식하며 ESI Grips는 자전거 경험을 혁신하려고 합니다. 며칠 동안, ESI Grips는 에르고나믹함과 내구성을 완벽하게 조화로운 손잡이를 제작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았습니다. 브랜드의 혁신에 대한 약속은 새로운 재료 및 디자인 방법의 지속적 추구로 드러납니다. ESI Grips는 전문 자전거 운전자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더 즐거운 여행을 원하는 환각가들에게도 적합한 여러 종류의 제품을 제공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ESI Grips는 자전거 편안함에 대한 한계를 계속해서 넘어서며, 다양한 분야의 라이더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SI Grips는 자전거 업계의 전방으로 나아가 라이더 경험의 미래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손잡이로 자전거 경험을 향상

ESI Grips의 제품 라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의 유명한 자전거 손잡이입니다. 정밀하게 설계되고 고품질 소재로 제작된 이 손잡이는 자전거 운전자에게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과 제어를 제공합니다. 도전적인 길을 따라 이동하거나 도시 지역을 스카이핑 하는 것이더라도, ESI Grips 자전거 손잡이는 안전하고 편안한 손잡이를 보장하여 전체 라이딩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ESI Grips Chunky Grips은 두꺼운, 더 엄선된 손잡이를 원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독특한 실리콘 구조는 부드러운 느낌과 내구성을 보장하여 ESI Grips Chunky Grips는 강력하고 편안한 손잡이 솔루션을 원하는 라이더들의 즐겨찾기가 되었습니다. ESI Grips는 자전거의 모든 면에서 작은 세세한 디테일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합니다. ESI Grips 바 플러그는 스타일을 더하면서 추가 보호를 제공하며 손잡이 끝에 안전하게 맞물리는 데 설계되었습니다. 완벽한 손잡이 솔루션을 원하는 자전거 운전자들을 위해, ESI Grips는 손잡이와 완벽하게 조화로운 손잡이를 제공합니다. ESI Grips 손잡이는 라이더에게 안정적이고 에르고나믹한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