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ES

소개 GES
GES는 자전거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들어갔고, 품질, 혁신, 그리고 자전거 장비 세계에서의 스타일과 같은 말이 되었습니다. GES는 우수하게 수행하는 뿐만 아니라 개개인과 자전거 주인의 정체성 및 정신을 반영하는 장비를 만드는 비전으로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디자인과 기술을 넘어설 약속으로 자전거 업계에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GES는 브랜드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을 강하게 띄우고 자전거 여정을 높이기 위해 수행이 열정적으로 경쟁하는 장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ES로 자전거 경험을 향상시켜보세요.

GES 자전거 의류로 성능과 스타일의 완벽한 결합을 경험해보세요. 우리의 의류는 고급 소재와 인공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어느 라이딩에서나 편안함과 에어로 디나믹스를 보장합니다. 트레일을 타거나 도시를 다니든, GES 자전거 의류는 시원하고 건조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입고 다니는 것을 보장합니다. 태양광, 바람, 그리고 먼지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GES 선글라스를 사용하세요. 자전거를 위해 고안된 우리의 안경은 최고의 선명도, UV 보호 그리고 가볍게 느껴지는 감각을 제공합니다. 스타일리쉬한 프레임은 패션 스테이트먼트보다는 기능적인 악세사리로서 자전거 모험을 보완합니다.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GES 헬멧은 최대한의 보호를 제공하면서도 편안함을 절충합니다. 각기 다른 디자인과 최신 충격 흡수 기술로, GES 헬멧은 안전하고 스타일리쉬한 라이딩을 위한 필수 장비입니다. GES 백팩으로 필요한 물건들을 쉽게 취급하세요. 근거리 라이딩이든 장거리 라이딩이든, 우리의 백팩은 가벼운, 내구성이 좋고 자전거 운동가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는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여행할 때는 GES 자전거 여행 가방이 완벽한 동반자가 됩니다.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보관하기 쉽게 설계되었습니다.
GES 자전거 신발으로 페달링 효율을 최적화하세요. 우리의 가죽 신발은 편안함과 성능을 결합하며, 고급 멤버와 정밀한 착용감으로 부드럽고 강력한 라이딩을 보장합니다. GES 자전거 라이팅으로 길을 밝혀보세요. 개선된 가시성과 안전성을 위해 디자인된 우리의 라이팅은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가볍고 강력합니다. GES 자전거 부품으로 자전거를 업그레이드하고 유지 보수하세요. 고성능 컴포넌트부터 내구성 있는 액세서리까지, GES는 자전거 경험을 강화하고 자전거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