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azer

소개 Lazer
Lazer, 자전거 산업에서 유명한 이름으로, 1919년부터 세계 전역의 자전거 운전자들의 안전과 즐거움을 강화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풍부한 역사를 바탕으로 Lazer는 혁신적인 브랜드로 진화하며, 다양한 자전거 장비와 악세사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신 기술, 혁신 및 비교할 수 없는 품질을 제공하는 미션으로 Lazer는 모든 분야의 라이더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Lazer의 이스터 에그로 기록되는 역사 동안, 자전거 안전과 혁신을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연구 및 개발의 열정은 그들의 제품들이 기술 접목되고, 안전 기준을 초과하며 고급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도전적인 트레일을 이기거나 바쁜 도시 거리를 여행하거나, 긴 도로 주행을 하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Lazer의 헬멧과 악세사리는 안전 뿐만 아니라 스타일을 우선시하는 자전거 운전자들의 의지할 만한 선택입니다. Lazer과 함께하면 자전거를 타는 것이 아니라 자신감에 찬 자전거를 타고 있습니다.
자전거 체험 강화

Lazer MTB 헬멧은 오프로드 열광자들의 어려운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조정 가능한 비전과 편안한 핏 시스템과 함께 강력한 구조를 결합하고 있습니다. 도전적인 트레일을 다루거나 내리막을 타고 내려가더라도, Lazer MTB 헬멧은 스타일을 희생하지 않고도 무자극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도시 이동객과 도시 자전거 운전자들을 위해, Lazer는 안전과 스타일, 편안함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어반 헬멧의 라인을 제공합니다. Lazer 어반 헬멧은 통합 된 LED 등급 시스템으로 강제에서 당신이 보이게 되도록 우선시합니다. 멋진 디자인과 가볍고 편리한 사용을 보장합니다. Lazer 로드 헬멧은 로드 자전거 열광자들의 요구사항을 만족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헬멧들은 고급 에어로 디자인과 고급 환기 시스템으로 특징지어져 있으며, 고속 주행에 적합합니다. 로드 헬멧은 정밀한 핏으로 바람 저항을 최소화하고 편안함을 최대화합니다. Lazer의 운전자 안전을 위한 열정은 헬멧 이외에도 벗어납니다. Lazer 자전거 등급은 어두워진 후에도 자전거를 타고 나가는 열광자들에게 필수적인 악세사리입니다. Lazer의 자전거 등급 라인에는 강력한 밝기를 내는 전방 및 후방 라이트가 포함되어 있어, 길에서 당신이 보이게 됩니다. 이 등급은 날씨에 강하게 만들어져 있고, 어둠 속 모험을 떠날 때도 신뢰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