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Q36.5

Q36.5
소개 Q36.5
Q36.5는 선수용 자전거 의류를 위한 강한 꿈을 가진 유명한 레이블로 탄생했습니다. 이 기업은 이탈리아 섬유 전문가과 함께 라운드 월드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자전거 의류를 창출하고 제공합니다. 고급 소재, 정교한 스타일링 및 컷, 최신 생산 기술과 결합하여 Q36.5 의류는 자전거 산업에서 가장 약속된 것입니다. 특화된 의류의 목적은 보통의 체온을 유지하면서도 라이딩 경험을 개선하는 편안하고 활기 넘치는 성능 스포츠복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Q36.5 철학의 핵심은 완벽함을 추구하는 고강도 목표입니다. 이 레이블은 절제하고 고유함을 중시하며, 에어 리젼스를 줄이고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가장 최신의 섬유와 생산 방법을 사용합니다. 성능과 미학 모두에 중점을 둔 Q36.5는 가장 최고의 기어를 요구하는 자전거 운동가들에게 매력적입니다.

Q36.5 자전거 의류 컬렉션

Q36.5 자전거 의류는 전문가부터 열혈 열정가까지 자전거 운동가들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Q36.5는 자전거 의류 기술의 전도자 입니다. Q36.5 Base Layer는 몸매에서 수분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피부 표면에서 습기를 떨어뜨리면서도 어떤 날씨 상황에서든 걸음을 유지해 낼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Q36.5 빕 쇼츠는 자전거가의 몸에 적합하게 맞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 특수한 핏은 긴 라이딩에서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Q36.5 자전거 의류는 운동가 성능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두고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의 의류는 공기 저항을 줄이고 편안함을 최대화하고 고유한 핏을 제공함으로써 자전거 운동가들이 최상의 결과를 달성할 수 있게 합니다. Q36.5 글러브는 제어 및 접착력을 생각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손가락과 손바닥에 실리콘 또는 기술적인 접착력 디자인이 있어 핸들바에 안전한 손잡이를 제공하고 효과적인 자전거 제어를 할 수 있게 됩니다.
Q36.5 저지는 공기 저항을 줄이기 위해 스마트하고 형태가 딱딱 맞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36.5 양말은 엉덩이에 추가 강압과 강도를 제공하기 위해 지지 구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Q36.5 자전거 의류는 온도 범위가 다양하고 적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