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igeyi

소개 Sigeyi
Sigeyi는 2015년 중국의 엔지니어 율롱이 고급 자전거 성능을 요구하는 사이클리스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에서 창립된 브랜드로, 자전거 관련 패션에 대한 열정과 함께 고품질의 바이크 부품을 제작하기 위한 혁신적인 접근 방법으로 빠르게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정직함과 완벽함에 대한 약속으로 Sigeyi는 사이클링 세계에서 신뢰받는 이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Sigeyi는 사이클링 세계에서 정밀함과 성능에 대해 명성을 얻었는 브랜드입니다. 완벽함에 대한 약속으로 Sigeyi는 파워 미터, AXO SRAM과 호환되는 부품, 디레일러 행어, 전송 컴포넌트 등 고품질의 컴포넌트 범주를 제공합니다. 경쟁적인 사이클리스트이건 캐주얼 라이더들이건, Sigeyi의 제품들은 당신의 사이클링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도로 또는 트레일에서 뛰어난 성능을 낼 수 있는 정밀도와 신뢰도를 제공합니다.

Sigeyi는 정밀 사이클링 컴포넌트를 제공합니다.

Sigeyi 파워 미터는 브랜드의 정밀함과 성능에 대한 약속의 증거입니다. 이 장치는 사이클링 시도에 대한 정확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여 파워 출력을 모니터링하고 트레이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프로 사이클리스트이건 열정가이건, Sigeyi 파워 미터는 도로 또는 트레일에서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igeyi AXO SRAM 시리즈는 SRAM 드라이브 트레인 시스템과 호환되도록 설계된 컴포넌트들의 범주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컴포넌트들은 체인 링, 디레일러 행어 등이며, SRAM의 고성능 전송 시스템과 매끄럽게 작동하도록 엔지니어링되어 있습니다. 이는 연속적인 시프팅, 효율적인 파워 전달, 신뢰성 있는 성능을 보장하며 당신의 사이클링 경험을 강화합니다.Sigeyi 디레일러 행어는 당신의 바이크의 드라이브트레인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정밀함과 내구성을 위해 제작된 이 행어는 프레임을 보호하고 제대로 된 기어 시프팅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igeyi의 다양한 모델의 디레일러 행어는 라이더들이 쉽게 적절한 피팅을 찾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Sigeyi 전송 컴포넌트는 바이크의 성능을 최적화하는데 극대한 역할을 합니다. 체인링과 체인 가이드 등의 부품들은 정밀하게 디자인되어 바이크의 효율성을 강화하고 내구성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Sigeyi 전송 컴포넌트로는 부드러운, 반응 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Sigeyi는 사이클리스트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