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ifetime

소개 Lifetime
Lifetime은 내구성과 혁신성으로 대표되는 브랜드입니다. 1986년 발표되어 높은 품질의 농구 홀을 제조하는 기업으로 출발한 Lifetime은 이후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대하며 가구 세트, 폴더테이블, 벤치, 저장 솔루션 및 정원 도구 등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Lifetime의 차별화된 점은 시간을 견디는 제품 제조를 위한 끝까지의 맹성한 약속과 고객의 변화하는 필요를 충족하고 환경 친화적 접근 방식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Lifetime은 질, 실용성 및 스타일을 제공하여 세상에 명예를 쌓고 있습니다. 1986년부터 전해지는 명예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는 각종 생활 요소를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Lifetime의 강한 품질 약속은 각 제품이 세대를 초월하여 오랫동안 사용되고 있는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며 환경 친화적 원칙을 따르고 있는 것을 보장합니다.
세대를 초월하는 품질 제작

Lifetime 가구 세트는 이 브랜드의 우수성에 대한 증거입니다. 이들은 스타일, 편안함 및 견고성을 제공합니다. 뒷마당에서 모임이나 고요한 밤에 베란다에 앉아 있는 것, Lifetime 가구 세트로 장기간 지속되는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외 활동을 즐기는 용기있는 자들을 위해 Lifetime 캠핑 가구가 완벽한 동반자가 됩니다. 가볍고 운반하기 쉬우며 실용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된 이 제품들은 자연 속에서도 편안함과 편의를 제공합니다. Lifetime 폴더테이블은 고안과 활용성을 보여줍니다. 고품질의 재료로 제작되고 손쉬운 설정과 저장을 위해 디자인된 테이블로 실내 및 실외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원, 학교 또는 자신의 뒷마당에, Lifetime 벤치는 공동체와 휴식의 상징입니다. 이러한 벤치들은 내구성, 편안함 및 외관을 위해 엔지니어링 되었습니다. 이들 벤치는 사람들이 모이고 기억할 수 있는 만남의 공간을 제공하며 Lifetime의 영원한 디자인에 대한 충실함을 더욱 강조합니다. Lifetime의 저장 세트는 기능적이면서도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며 아무런 여전히 방해 없이 어디에도 잘 어울립니다. 고밀도 폴리에틸렌으로 제작된 Lifetime 저장 세트는 내구성과 착용에 강하며 물건들이 보호되고 잘 관리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초록손녀들과 정원 열정가들은 Lifetime 정원 도구를 통해 야외 활동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Lifetime 도구는 정원 작업을 더욱 쉽고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