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정원용 수영장

정원용 수영장

가정, 정원 및 너 스스로해라의 다양한 정원용 수영장 제품을 찾아보세요. brico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수영장

브랜드 수영장

지상 수영장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수영장은 더위를 이기고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하는 많은 가정에서 인기 있고 상쾌한 추가 기능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 유지 관리 및 제공하는 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수영장 청소 :
수영장 청소는 수질을 유지하고 안전하고 즐거운 수영 경험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수영장 청소에는 몇 가지 주요 작업이 포함됩니다.

진공 청소 : 수영장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여 수영장 바닥과 측면을 청소하여 먼지와 침전물을 제거합니다.
브러싱 : 조류 축적과 완고한 얼룩을 방지하기 위해 수영장 벽과 바닥을 브러싱합니다.
필터 유지 관리 : 수영장 필터를 청소하거나 역세척하여 갇힌 오염 물질을 제거합니다.

팽창식 수영장 :
팽창식 수영장은 일시적이고 저렴한 수영장 옵션을 원하는 가족이나 개인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PVC 또는 비닐 소재로 만들어지며 다양한 크기와 모양이 있습니다. 팽창식 수영장은 설치 및 수축이 쉽기 때문에 수영장 시즌이 제한된 작은 마당이나 공간에 적합합니다. 영구 수영장만큼 견고하지는 않지만 적절한 관리와 유지 관리로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스틸 풀 :
지상 강철 프레임 수영장으로도 알려진 강철 수영장은 팽창식 수영장보다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그들은 수영장의 내부 역할을 하는 라이너 또는 PVC 코팅 재료와 함께 구조적 지지를 제공하는 강철 프레임으로 구성됩니다. 스틸 풀은 설치가 비교적 쉽고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풍선에 비해 더 영구적인 수영장 솔루션을 제공하며 적절한 관리와 유지 관리를 통해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관형 수영장 :
관형 수영장은 또 다른 유형의 지상 수영장으로 관형 금속 지지대와 라이너의 프레임워크가 특징입니다. 금속 프레임은 안정성을 제공하고 라이너는 물을 잡아줍니다. 이러한 풀은 종종 팽창식 풀보다 더 견고하고 오래 지속되지만 더 많은 조립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공되며 팽창식 수영장과 영구 강철 수영장 사이의 좋은 중간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의 장점:
팽창식 수영장 : 저렴하고 설치 및 보관이 쉬우며 작은 공간 및 단기 사용에 적합합니다.
Steel Pools : 내구성이 강하고 오래 지속되며 중기 사용에 적합하며 필요한 경우 분해 및 재배치가 가능합니다.
튜블러 풀 :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더 큰 크기 옵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중장기 사용에 적합합니다.

결론적으로 풀은 다양한 유형으로 제공되며 각각 고유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팽창식, 강철 또는 관형 수영장을 선택하든 안전하고 즐거운 수영 경험을 위해서는 정기적인 청소 및 유지 관리가 중요합니다. 항상 설치, 사용 및 관리에 대한 제조업체 지침을 따르고 가정에 적합한 수영장을 선택할 때 특정 요구 사항과 예산을 고려하십시오.
Edm , Gardiun , Lifetime , Aktive , Intex , DisneyGarbar .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