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lay-doh

Play-doh
소개 Play-doh
Play-Doh, 1956년 창업부터 어린이와 성인들의 상상력을 끌어들이고 있는 아이콘적이고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빛나는 색상과 유연한 텍스쳐, 무한한 창의성 가능성으로 인지되어, Play-Doh는 재미와 예술적 표현과 같은 가정 이름이 되었습니다. 타임리스한 매력과 혁신적인 제품 라인으로, Play-Doh는 창의적인 재생의 세계에 스테이플로우로 자리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Play-Doh의 영원한 매력은 재미와 교육을 결합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다양한 세트, 장난감, 혁신적인 제품 라인을 통해, Play-Doh는 여전히 어린이들의 창의성, 세부 운동 능력, 상상력을 키우고 재생하는 방법을 형성합니다. 놀랄만한 기원과 부흥한 부분을 가지고 있는 풍부한 역사를 보유한 Play-Doh는 예술적 탐색과 창의적 표현의 여정에 영원한 동반자가 되고 있습니다.

Play-Doh Shaping Creativity Since 1956

Play-Doh toys는 보통 재생 시간을 놀라운 모험으로 변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현실 세계의 상황을 복사하는 플레이 세트에서 이야기 전달과 롤 플레이를 장려하는 상상력의 세트까지 Play-Doh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Play-Doh sets은 보통 여러 금속, 도구,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자신만의 미니 마스터피스를 조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동물, 차량 또는 난상한 동물을 조각하든지, 이러한 세트는 시간동안 재미와 창의적 사고를 기르는 데 도움이됩니다. Play-Doh Kitchen Creations는 실제 요리하는 데에서 발생하는 난방을 피할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요리적 창의력을 탐구하도록 초대합니다. 아이들은 피자, 버거,케이크 및 아이스크림 등 매력적인 음식을 Play-Doh의 몰드와 도구를 사용하여 조각할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요리적인 상상력을 고취하며, 아이들에게 음식 개념과 텍스쳐, 색상, 모양을 실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lay-Doh Ice Cream 콜렉션은 창의적인 경험에 달콤한 비트를 더합니다. 어린이들은 Play-Doh의 사용되는 독특한 화합물로 자신만의 아이스크림 콘과 팝스틱을 조각할 수 있습니다. 이 세트는 창의적인 놀이를 부추기는 데 도움이되며, 동시에 대칭과 디자인에 관한 개념을 소개합니다. Play-Doh Slime은 센서리 플레이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립니다. Play-Doh의 독특한 색과 질감을 결합하여, 이 라인은 독특한 센서 발견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특별한 도구를 사용하여 흥미로운 텍스쳐와 모양을 만들 수 있고, 센서 개발과 편안함을 촉진합니다.
Play-Doh Dentist 세트는 어린이들을 재미있게 입안건강의 탐구에 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