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corpion

소개 Scorpion
"스콜피온은 KIDO 스포츠가 소유한 브랜드로, 업계에서 가장 경험이 많고 인정받는 의류 및 오토바이 헬멧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가장 선진 기술, 최신 생산 방법 및 재료를 이용하여 열렬한 오토바이 라이더를 위한 최고의 헬멧을 만들어냅니다. 178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스콜피온은 혁신적이고 저렴하며 편안한 보호용 라이딩 기어를 디자인하여 라이딩 경험을 탁월하고 잊지 못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제품을 개선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에 약속드립니다.
스콜피온은 오토바이 의류 및 헬멧 제조업계의 선두에 서 있는 유명하고 창의적인 브랜드입니다. 보호, 스타일 및 기능성에 대한 엄격한 헌신으로, 스콜피온은 세계적으로 오토바이 애호가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용어가 되었습니다. 스콜피온의 헬멧은 산업 기준을 충족하고 뛰어넘기 위해 디자인되어,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타협 없는 안전을 제공합니다. 최첨단 디자인은 최고의 충격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엄격히 테스트되어, 라이더들이 마음 놓고 열린 도로를 다룰 수 있도록 합니다. 견고한 원단과 정확한 스티칭은 그들의 기어가 보호 뿐만 아니라 도로의 엄격함에도 견딜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스콜피온의 오토바이 의류 및 헬멧 컬렉션

스콜피온 오토바이 보호용품은 오랜 라이딩을 위해 필요한 에르고노믹 디자인과 편안한 핏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우수한 가죽, 마모 방지 소재 및 충격 방지 원단을 사용하여 패딩 및 아머를 제공합니다.
스콜피온 오토바이 고글은 라이더의 눈을 다양한 요소로부터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들은 균열, 바람, 먼지, 곤충 및 자외선으로부터 정확한 시력을 유지하고 도로 위의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눈을 구해줍니다. 스콜피온 오토바이 헬멧은 다양한 스타일과 구조로 제공되며, 오토바이 라이더들은 다양한 그래픽과 색상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콜피온 풀페이스 헬멧은 폴리카보네이트, 전용 소재 또는 섬유 유리 복합재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재료는 가볍고 내구성이 있기 때문에 선택됩니다.
스콜피온 오픈 페이스 헬멧은 보호, 독립성의 자유감 및 통기성의 균형을 제공하며, 개별적인 취향과 요구에 부합하는 헬멧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콜피온 모듈러 헬멧은 일반적으로 바람 저항과 속도 증가 시 양력을 줄이기 위해 순조로운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스콜피온 변환 헬멧은 라이더들에게 다양한 라이딩 상황에 적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여 필요할 때 풀페이스 보호를 제공하고 오픈 페이스 헬멧의 편리성과 시야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