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ena

Sena
소개 Sena
Sena는 오토바이 타고들을 위한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 시스템과 스마트 액세서리를 만드는 세계적인 브랜드입니다. 1998년 김태에 의해 설립된 이래로 Sena는 라이더 안전, 연결 및 도로 상의 통신 분야에서 혁명을 일으키는 주도적 역할을 해왔습니다. 서울, 한국에서 소규모 회사로 출발한 Sena는 가장 최신 정보기술을 통해 라이딩 경험을 개선하는 비전을 가지고 시작하였습니다. 브랜드의 여정은 헬멧에 특화된 블루투스 통신 시스템 개발에 주력하였습니다. Sena의 연구 개발 노력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 산업을 바꾸고 새로운 표준을 세우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Sena는 안전, 연결성 및 혁신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세계 각국의 오토바이 타고들에게 인식되는 브랜드로 발전하였습니다. 다양한 고품질의 제품들로 다양한 라이딩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요구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며, Sena는 가능한 한 더 발전하는 것에 앞장서고 있어 라이더들이 도로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연결되고 보호받는 것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Sena는 혁신적인 안전성을 통해 라이더들을 연결합니다.

Sena는 커뮤니케이션 장치를 제외하고도 오토바이 타고들을 위한 고품질의 오토바이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Sena 오토바이는 스마트한 디자인, 강력한 엔진, 고급 기능으로 다양한 취향의 라이더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Sena 헬멧은 라이더들의 요구를 잘 이해한 결과로서 안전, 편안함, 최신 기술을 결합하여 최고의 라이딩 경험을 제공합니다. 풀페이스, 모듈러, 오픈페이스 헬멧 중 어느 것이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Sena 모듈러 헬멧은 풀 커버리지와 에어플로우를 쉽게 전환할 수 있는 플립업 친바로를 제공하여 긴 라이딩과 도시 커뮤팅 모두 적합합니다. Sena 풀페이스 헬멧은 최고의 보호와 편안함을 제공하는 통합된 머리구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급 환기시스템, 소음 제어 기능, 통합된 커뮤니케이션 기능 등을 통해 라이딩 경험을 깊게 체험할 수 있는 동시에 안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Sena 오픈페이스 헬멧은 클래식 디자인과 현대적 기술을 결합한 것으로 개폐되지 않은 실내는 개폐된 헬멧으로 부드러운 느낌과 편리함을 제공하며, 광각도를 늘리는 것으로 자유로운 오픈페이스 헬멧을 선호하는 라이더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오토바이 헬멧 외에도 Sena는 라이더들을 위한 다양한 전자 장치를 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