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42k Running

42k Running
소개 42k Running
"42K는 러닝을 위한 기술 의복과 액세서리의 디자인, 개발 및 생산에 특화된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그 출생 이후 현재까지 그 성장은 멈출 수 없었습니다. 현재 그는 스페인, 포르투갈, 아일랜드, 프랑스 및 이탈리아를 포함하여 거의 20개국에서 러닝 이벤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기술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하였습니다. 42K는 또한 육상 클럽, 스포츠 팀 및 그룹을 위한 맞춤형 기술 장비, 개인 운동선수를 위한 의복 및 액세서리 컬렉션도 제공합니다.

100% 재활용 기술 의복

42K는 모든 레벨의 러너를 위한 기술 의복 및 액세서리의 다양한 카탈로그를 제공합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최첨단 100% 재활용 원사로 개발된 러닝을 위한 기술 티셔츠입니다.
42K 티셔츠는 그들의 원단에서 시장에서 가장 선진 기술을 적용하여 우수한 부드러움, 통기성, 빠른 건조 및 선명한 색상을 보장합니다.
넓은 범위의 고품질 기술 티셔츠 외에도 기술 바지, 타이츠, 바람막이, 소프트셀 재킷, 양말, 편광 안경 등 러닝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다른 기술 의복 및 액세서리도 제공합니다.

러닝 애호가들

42K는 러닝 애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로서, 그의 우선 순위는 러닝 애호가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우수한 품질 대 가격 비율의 기술 의복 및 액세서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의 러닝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은 좋은 디자인, 품질 성능 및 합리적인 가격의 세 가지 기둥 위에 세워졌으며, 이로 인해 수많은 스포츠 이벤트의 신뢰와 감사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엘리트 및 인기있는 러너들의 신뢰도 얻었습니다.

재활용에 대한 도전

42K는 러닝 세계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얻었으며, 스페인, 포르투갈 및 아일랜드에서 유명한 러너의 브랜드로 인정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