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회복 및 관리

회복 및 관리 러닝및 트라이애슬론

러닝및 트라이애슬론의 다양한 회복 및 관리 제품을 찾아보세요. runner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회복 및 관리

브랜드 회복 및 관리

달리기 회복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일부 주자는 종종 회복의 중요성을 간과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선택 사항이 아니며 궁극적으로 다음 이벤트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는 필수 사항입니다. 복구를 최대화하기 위해 아래에 몇 가지 중요한 팁을 나열했습니다.

관절 보호기

대부분의 신체 활동, 특히 달리기 중에는 무릎에 많은 부담이 있습니다. 달리기 부상의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은 관절 관련 부상과 통증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인 관절 보호대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근육이나 관절이 약한 주자는 충분한 지구력을 만들고 관절의 가동성과 기능을 증가시키기 위해 관절 보호대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기 자극기

전기 자극기는 전기 펄스를 사용하여 표적 근육에 신호를 보내 수축 및 회복하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전기 자극기 요법은 부상을 치유하고 더 빠른 회복을 위해 조직을 강화 및 복구하기 위해 주자와 운동 선수가 사용합니다.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근육 수축으로 혈류가 개선되고 손상된 근육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응급 처치

근육통과 관절통을 회복하려면 달리기 전, 도중, 후에 수분을 유지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해야 합니다. 식단은 영양이 풍부해야 몸에 충분한 에너지가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칭은 달리기 후 근육을 안정시키는 응급처치로도 좋습니다.

개인 관리

수 마일의 트레일을 달리거나 장시간 운동하는 것은 훈련 과정의 핵심 부분입니다. 그러나 달리는 동안 당신은 강해져서 오는 모든 고통을 이겨내고, 끝내고 나면 몸의 모든 부분이 아프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따라서 개인 관리 는 필수입니다. 여기에는 숙면을 취하고, 운동 루틴을 따르고, 보충제를 섭취하고,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롤러 및 마사지 볼

롤러와 마사지 볼은 신체 회복을 지원하며 뭉친 부위와 뭉친 부위에 적합합니다. 통증유발점을 목표로 함으로써 롤러와 볼은 통증 수준을 줄이고 특정 근육과 관절을 통해 이동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바쁜 훈련 후에 체육관에 있든 집에 있든 관계없이 롤러와 마사지 볼 은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스마트 저울

스마트 체중계는 일반적으로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평가 척도는 체중, 체지방률, 심박수, 근육량, 골량 등과 같은 피트니스 데이터를 측정합니다. 희망과 자기 결정에 중점을 둔 스마트 체중계 는 전반적인 신체 건강의 회복 및 개선 측면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가 마사지 및 압박 요법

빠른 회복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운동선수와 주자가 널리 사용하는 자가 마사지 및 압박 요법 동적 압박 요법 시스템. 힘든 운동이나 긴 트레일 러닝 후에는 근육이 이완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고품질, 내구성, 가벼움, 사용 편의성, 휴대성, 자가 마사지 및 압박 요법 시스템은 일상적인 회복에 이상적입니다.

스포츠 크림

약간의 완화를 얻으려면 바쁜 신체 활동이나 운동 후에 근육을 관리해야 합니다. Assos Chamois Cream, Brooks England Skin Renewal Proofide 또는 Spiuk Post 대회 젤과 같은 스포츠 크림은 몸에 즉각적인 완화를 제공합니다. Garmin , Nike , Raidlight , Black Diamond , Petzl , CMP 는 다양한 스포츠 크림을 제공하는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및 달리기 후 통증 및 쓰라림을 줄이는 데 효과적인 젤.

테이핑을 적용하여 회복

러너를 위한 또 다른 훌륭한 팁은 달리기 후 회복을 위해 테이핑을 하는 것입니다. Kinesiology TherapeuticKT 테이프는 근육과 관절의 통증을 지지하고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이 치료용 테이프는 또한 이동성을 증가시키고 부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회복을 촉진하고 관절과 근육이 작동하는 방식을 개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