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Inov8

소개 Inov8
Inov-8는 스포츠 및 피트니스 장비의 세계를 혁명화한 세계적으로 인식되는 브랜드입니다. 창의적이고 고성능 장비로 운동가를 강화하기 위해 발견되었다. Inov-8는 2003년 영국에서 Wayne Edy에 의해 창립되었을 때부터 매력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Inov-8의 비전은 처음부터 명확했습니다. 다양한 지형을 정복하고 운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장비를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Inov-8의 운동가들과 그들의 요구에 대한 불굴의 추진력은 스포츠 및 피트니스 장비 세계에서 선두 주자로 만들었습니다. 패션과 기능을 결합한 의류부터 성능을 증가시키는 신발까지, Inov-8은 스포츠복과 장비의 가능성의 경계를 계속해서 밀어냅니다. 무엇이든지 도전하고 있는 운동가들에게 그들의 최고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권능을 제공합니다.

현대 운동가를 위한 혁신적인 성능 장비

Inov-8 남성 의류 라인은 브랜드의 기능과 스타일을 결합하는 추진력의 증거입니다. 가볍고 통풍성 있는 러닝 셔츠부터 내구성과 수분 흡수성이 강한 바지까지, 그들의 의류는 가장 엄격한 운동에도 적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정밀하게 제작된 Inov-8 남성 의류는 운동가들이 그들의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면서 멋진 모습으로 보이게 합니다. 브랜드의 여성 의류 컬렉션은 편안함과 미학을 결합하여 각 각의 의류는 활동적인 생활의 필수 부분입니다. Inov-8 수분 갑옷은 장비에 대한 최고의 것을 요구하는 운동가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갑옷은 엔듀런스 러너, 하이커 및 아웃도어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여러 개의 필수품을 담을 수 있는 포켓과 맞춤형의 디자인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Inov-8의 신발은 각광받는 최신 기술과 우수한 기술작업으로 유명합니다. Inov-8 신발은 고품질의 내구성과 지지력 덕분에 최적의 성능을 다양한 환경에서 찾는 운동가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Inov-8 러닝 신발은 운동가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최고를 이루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도로 레이스 또는 크로스 컨트리 트레일이든, 이 신발은 고사양의 방수, 접착력 및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지형이 약해지면 Inov-8 트레일 러닝 신발이 빛납니다. 이 신발은 가장 엄격한 아웃도어 챌린지를 치루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뛰어난 접착력과 보호력을 제공합니다. Inov-8의 야외 트레일 러닝 신발 제작에 대한 추진력 덕분에 여행자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Inov-8 러닝 병은 운동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