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 설정

`이 컴퓨터에서 다시 묻지 않기`를 설정하실 경우, 자동 로그인 기능이 활성화되어 해당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한 번 설정되면 45일 간 효력이 유지됩니다. 공공장소에 비치된 컴퓨터 혹은 한 사람 이상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는 `다시 묻지 않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합니다.

영양물 섭취 러닝및 트라이애슬론

영양물 섭취 러닝및 트라이애슬론

러닝및 트라이애슬론의 다양한 영양물 섭취 제품을 찾아보세요. runner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영양물 섭취

브랜드 영양물 섭취

스포츠와 운동을 위한 영양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선수는 자신의 성과지구력, 집중력, 속도 및 근력를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영양 및 보충제를 섭취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다양한 형태의 영양을 살펴보십시오.

영양

우리 몸은 매일 7가지 주요 영양소를 필요로 합니다. 이들은 탄수화물,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지방, 섬유질 및 물입니다. 운동선수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영양소를 정기적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소화 는 에너지를 제공하고, 신체 구조에 기여하고, 신체의 화학적 과정을 제어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기본 기능을 수행합니다.

마라톤과 모험 달리기 중에 오랜 시간 동안 운동을 하는 운동 선수는 활동 내내 신체에 지속적으로 칼로리를 공급하는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에너지 바를 섭취해야 합니다. 바에 있는 단백질과 추가 탄수화물은 훈련이나 달리기를 통해 에너지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식이 보충제

모든 종류의 신체 활동을 위해 활동적이고 활력을 유지하려면 양질의 탄수화물, 지방, 저지방 단백질 및 수분이 필요합니다. 식이 보조제 는 정제, 젤리, 분말, 캡슐, 음료 및 에너지 바를 포함하여 광범위하게 제공됩니다. 이 보충제는 비타민 D와 B12가 풍부합니다. 칼슘 및 철과 같은 미네랄; 및 글루코사민, 프로바이오틱스 및 어유와 같은 제품.

음료수

스포츠 음료는 지구력 수행과 회복에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음료는 달리기나 운동 중에 에너지와 영양 섭취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포츠 음료는 달리기나 운동 중에 손실된 전해질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음료 에는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설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너지 젤

에너지 젤은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고 달리기 또는 장기간의 운동 중 피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젤은 엄격한 에너지원을 제공하므로 훈련과 경주 중에 손실된 에너지를 쉽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에너지 젤은 포도당을 혈류에 직접 공급하고 쉽게 흡수되는 형태의 탄수화물을 제공합니다.

믹서

운동 후 셰이크를 원하든 인스턴트 에너지 드링크가 필요하든 셰이커와 믹서 병은 이동 중에 셰이크를 휘젓는 데 필수적입니다. 수화 용기 또는 일반적으로 믹서 및 셰이커로 알려진 것처럼 운동 선수의 영양 장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내구성 및 유출 방지 기능은 이러한 스포츠 병을 구입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하는 두 가지 주요 측면입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또는 플라스틱 믹서 는 체육관 가방에 휴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보충제

스포츠 보충제는 운동 선수와 주자의 좋은 성과에 기여합니다. 보충제를 복용하는 주된 이유는 건강이나 성능을 손상시킬 수 있는 영양소 결핍을 극복하기 위함입니다. Nike , Otso , Powerbar , Solgar , 226ERS , Maurten , Saltick , Overstims SIS 는 운동선수를 위한 매우 다양한 스포츠 영양 및 보충제 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브랜드입니다.

pedidos

WhatsApp

+34 663 922 716

clouse menu 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