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Jack & Jones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Jack & Jones
Dressinn에서 완벽한 Jack and Jones 룩을 찾아보세요. 이 브랜드는 1990년 첫 진 전체 컬렉션과 함께 설립되었습니다. 반 세기 간 데님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기 위해서 소규모 팀부터 시작해 세계에 자신을 증명한 여러 년 동안 더 많은 사람들을 더해왔습니다.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Jack and Jones 청바지를 제공한 성공 후, 회사는 많은 컬렉션의 남성여성의 옷을 완성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캐주얼 웨어, 스포츠 웨어, 어반 및 클래식 의류, 신발 및 기타 액세서리와 같은 다양한 컬렉션을 확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간략히 말하면, Jack and Jones 의류는 어떤 사건에도 적합합니다. 데님과 연관된 패션 브랜드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

Jack and Jones 로 클래식하게 입기

Jack and Jones는 스타일리쉬하고 고품질의 의류를 제공합니다. 공식 미팅이나 캐주얼 데이 아웃이라면 어떤 이벤트든 Jack and Jones 셔츠는 새로운 청바지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완벽하게 그대에게 가장 좋은 룩을 선보일 수 있게 만듭니다. 후드 집업은 남성과 여성 모두의 옷장에 필수 아이템입니다.Jack and Jones 후드 집업은 현대적이고 다양하므로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 후드 집업은 클래식한 티셔츠에 레이어링해서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하거나 자켓으로 레이어링해서 따뜻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구적인 스타일로 옷장을 다채롭게 채우기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데님 외에도 Jack and Jones의 팬츠는 눈에 띄는 룩을 연출하는데 좋은 옵션입니다. 그들은 많은 디자인과 스타일링 옵션을 제공하여 당신을 스타일리쉬하고 현대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또한, 각각의 룩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액세서리도 완비하고 있습니다. 간략히 말하면, Jack and Jones 는 남자, 여자, 아이들을 위한 고품질의 스타일리쉬한 의류를 제공하는 완벽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