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어린이 신발

어린이 신발 테니스와 패들

테니스와 패들의 다양한 어린이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smash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어린이 신발

브랜드 어린이 신발

테니스화의 종류

당신이 플레이하게 될 올바른 유형의 신발과 코트는 정말 중요합니다. 어린 이용 테니스 신발 에는 다양한 종류 가 있습니다 . 자신의 플레이 조건에 따라 어떤 것이 필요한지 알면 게임에서 최고의 위치를 유지하고 부상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의 테니스 신발 을 살펴보겠습니다.

실내 운동화

코트에 있을 때 신발 유형은 집중하는 항목이 아닐 수 있지만 플레이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아웃도어 코트 슈즈 는 발가락에서 발뒤꿈치까지 안정적인 전방 움직임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며 주로 측면 또는 좌우 움직임 중에 제어력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내 운동화 는 최대의 측면 안정성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프로게이머나 운동선수가 아니라면 그렇게 전문적인 것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특정 스포츠에 적합한 신발을 선택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실내화는 경기력과 지구력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발 부상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패들 슈즈

패들 슈즈 는 대부분의 코트 슈즈보다 더 평평합니다. 그들은 주로 강력하고 많은 안정성과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스포츠는 수직 이동이 많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테니스의 경우 측면 움직임이 많이 필요하다. Padel 신발 은 옆으로 움직일 때 지지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패들 테니스화는 또한 갑작스러운 시작과 정지의 경우 충분한 지지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코트 표면에서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패들 테니스화 는 다양한 코트 표면에 적응할 수 있도록 밑창에 특별히 설계된 트레드 패턴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테니스화

테니스화는 그렇게 가볍지 않습니다. 트랙 스포츠에서 필수적인 갑작스러운 회전이나 움직임을 할 때 탁월한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테니스 신발 디자인에는 몇 가지 기본적인 변형이 있습니다. 테니스화 를 고를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자신의 유형입니다. 초보자인 경우 측면 이동을 많이 실행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코트 뒤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측면을 많이 지지해주는 테니스화 를 신어야 합니다. 반면에 서브와 발리 스타일의 선수라면 움직임이 다를 것입니다. 발가락 상자가 있는 신발과 신발의 아치 안에 있는 중간 신발을 선택해야 합니다.

어반 스니커즈

코트 스포츠용 신발을 선택할 때 플레이하는 코트 유형을 고려하십시오. 딱딱한 코트 표면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밑창이 튼튼한 신발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점토나 더 부드러운 표면에서 놀 때 좋은 품질의 일반 신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테니스화 는 테니스 경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코트 스포츠의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어반 슈즈 는 경기 중 선수에게 필요한 지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Babolat , Lacoste , Asics , AdidasYonex 와 같은 주요 브랜드에서 도시 운동화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