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iroko

소개 Siroko
Siroko는 야외 의류 및 액세서리 세계를 다시 정의한 동기적인 브랜드입니다. 모험에 대한 열망과 품질 약속으로 설립된 Siroko는 야외 장비 세계에서 혁신, 스타일 및 성능에 대해 대표적인 용어가 되었습니다. Siroko의 여정은 대나무숲을 탐험하면서 뛰어난 모습과 기분을 유지할 수 있는 장비를 제작하기 위해 공유하는 야외 열정가들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브랜드는 자연의 엄격한 기준에 맞춰 설계된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는 데 대한 약속 때문에 빠르게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Siroko는 야외 장비 세계에서 탐험자가 원하는 걸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독특한 분야를 새로 자리 잡았습니다. 품질, 혁신 및 스타일에 대한 약속과 열정으로 Siroko는 전 세계의 야외 열정가들을 영감과 장비를 제공하여 모험을 새로운 높이로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Siroko로 모험을 향상시키세요

Siroko 남성 의류 컬렉션은 기능성과 현대적인 스타일을 결합합니다. 다용도 하이킹 쇼츠부터 단단한 자켓까지, 각 상품은 모험을 하는 남성들의 요구에 맞추어 정밀하게 제작되었습니다. Siroko 여성 의류 라인은 현대적인 탐험가를 위해 제공됩니다.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야외 의류, 성능 레깅스부터 적실 보호복까지, Siroko는 여성들이 어떤 모험에도 준비되어 있도록 보장합니다. Siroko 스키 의류는 스노우 스포츠 열정가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컬렉션에는 스키 자켓과 스노우 팬츠가 포함되어 있으며, 스키를 할 때 편안하고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온수와 바람을 차단합니다.
Siroko 스키 자켓은 최고의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정밀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열광성 방열 시스템과 같은 혁신적인 기능으로, 스키나 스노보딩 모험에 반드시 필요합니다. Siroko 스노우 팬츠은 냉기와 습기가 있는 스노우 스포츠에 이상적입니다. 방수, 방풍 및 열광성을 갖춘 팬츠는 쾌적한 느낌과 움직임의 자유를 보장하여 산을 정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Siroko 베이스 레이어는 야외 활동에서 편안함의 기반이 됩니다. 고품질의 방수 소재로 제작되어 낮은 온도에서 따뜻하게, 높은 온도에서도 시원하게 균형을 이룹니다. 이 베이스 레이어는 연간 모험의 비밀 무기입니다. Siroko 스키 고글은 슬로프에서 양심적인 시야를 제공하고 눈을 보호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염기 방수 코팅, 자외선 방지 기능 및 다양한 빛 조건에 따른 바뀌는 렌즈로 구성되어 있어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