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정장과 액세서리

정장과 액세서리 수영

수영의 다양한 정장과 액세서리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정장과 액세서리

브랜드 정장과 액세서리

수영복과 보완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편안한 핏을 제공하고 움직임이 용이한 수영복을 선택하십시오. 수영복의 직물, 탄력성 및 구조를 고려하십시오. 피부에 닿는 느낌이 부드럽고 움직임에 충분한 신축성을 제공하는 소재를 선택하십시오.
수영복을 사용할 주요 활동이나 목적을 결정하십시오. 수영, 일광욕, 수상 스포츠, 또는 단순히 수영장 옆에서 휴식을 취할 계획이신가요? 활동마다 다른 유형의 수영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활동적인 수영을 한다면 유선형 원피스나 잘 맞는 비키니가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찾고 있다면 UPF자외선 차단 지수 소재의 수영복을 고려하거나 래쉬가드와 수영복을 선택하세요.
개인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는 수영복을 선택하십시오. 색상, 패턴 및 디자인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단색은 유행을 타지 않고 다재다능하며, 대담한 프린트와 패턴은 생생한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이 생기고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스타일을 찾으십시오.

수영 바지
수영 바지는 수영 및 기타 수중 활동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수영복 유형입니다. 남성과 소년 모두 착용하며 레크리에이션 수영, 해변 나들이 및 수상 스포츠에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수영 바지는 일반적으로 나일론이나 폴리에스테르와 같은 가볍고 빠르게 건조되는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이 직물은 물을 빨리 흘리는 능력 때문에 선택됩니다. 사용된 재료는 또한 염소 및 염수에 내성이 있어 수영 바지 의 수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기존의 반바지에 비해 길이가 더 짧고 안전하고 맞춤화된 핏을 위해 조절 가능한 드로스트링이 있는 신축성 있는 허리 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수영 바지는 내부에 메쉬 라이닝이 있어 추가적인 지지력을 제공하고 젖었을 때 투명도를 방지합니다. 이 바지는 나일론과 같은 다양한 소재로 제공되며 다양한 브랜드의 수영 바지가 시장에 출시됩니다.

래쉬가드
래쉬가드는 폴리에스테르, 나일론 또는 기타 합성 소재로 만든 셔츠의 일종으로 수영용으로 사용됩니다. 래쉬 가드는 자외선 차단 의류 로서 긁힘으로 인한 발진 또는 강한 태양 광선에 장기간 노출되어 일광 화상으로 인한 발진으로부터 수영 선수를 보호합니다. 서퍼들은 일반적으로 조수에서 서핑을 하거나 해변을 즐길 때 보호복을 착용합니다. 유해한 요소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물 안팎에서 래쉬가드를 착용하십시오.

양말과 부츠
수영할 때 사용하는 양말부츠는 친수성 소재를 사용하여 찬물에서 발을 편안하고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차가운 물에서 운동하든 수영장에서 운동하든 양말과 부츠는 발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다양한 상점에서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수영용 양말부츠가 있습니다.

수트와 반바지
수영용 수트 및 반바지는 수영 활동 또는 다이빙 및 서핑과 같은 수상 게임을 연습하는 개인이 착용하도록 제작된 의류 항목입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수트와 반바지는 남성, 여성 및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이나 수상 스포츠를 위한 수트 와 반바지는 편안한 경험을 위해 신체 부위를 완전히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티셔츠와 조끼
수영용 티셔츠 와 조끼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통기성이 있는 가공 원단으로 만든 타이트한 셔츠입니다. 티셔츠조끼는 서핑, 수영 및 다양한 수상 스포츠에 탁월합니다. 그들은 해변 모래와 거친 표면에서 몸에 해로운 UV 광선과 긁힘으로부터 추가적인 보호소를 제공합니다.

수트 및 보완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
수트 및 보완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에는 액세서리, 후드, 팔 및 다리 워머, 장갑이 포함됩니다. Arena , Turbo , TYR , Zone3 , Zoggs , Head Swimming , HUUB 와 같은 브랜드에서 이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Cress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