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수영 장비

수영 장비

수영의 다양한 수영 장비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장비

브랜드 장비

수영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

고글

다이빙용 고글은 수영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 고글은 성가심으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잠수부가 물에 잠겼을 때 잘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더 잘 잠긴 것을 보는 것은 다이버들이 그들의 주변 환경을 인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다이버의 눈이 수중에서 편안하고 보호받는 느낌을 줍니다. 이 잠수용 고글을 착용하면 눈 부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

수영용 전면 마스크는 안전하고 스노클링 여행에 편리합니다. 수영 마스크 또는 수영 고글 이라고도 하는 수영용 마스크는 수영 또는 수상 활동 중에 착용하도록 설계된 보호 안경 장치입니다. 주로 수중 시력을 향상시키고 물과 염소로부터 눈을 보호하며 전반적인 수영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마스크의 스트랩은 다이버의 머리에 맞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코 클립

수영 선수의 노즈 클립은 약간의 물 스트레스가 있는 외부의 코에서 물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프리다이버가 더 깊이 내려갈수록 수압이 높아집니다. 약 10미터에서 물의 힘은 해수면에서의 대기 스트레스에 대해 이중적이며 깊이가 깊어질수록 증가합니다. 다이버는 코 클립을 효율적으로 끌 수 있어야 합니다.

수영 모자

수영 모자는 수영하는 사람이 착용하도록 설계된 꽉 끼는 헤드 기어입니다. 일반적으로 라텍스 또는 실리콘과 같은 신축성이 있는 방수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수영 모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수영장이나 탁 트인 물에서 염소, 염수 및 기타 화학 물질로부터 모발을 보호합니다. 모발과 물 사이에 장벽을 만들어 이러한 요소에 장기간 노출되어 발생할 수 있는 손상을 줄입니다.
수영 모자를 착용하면 항력을 줄여 물의 유체 역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캡의 매끄러운 표면은 물이 헤드 주위로 더 쉽게 흐르도록 하여 속도와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수영 모자는 일반적으로 위생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공공 수영장 및 경쟁 수영에서 사용됩니다. 모자는 머리카락을 유지하고 물에 빠진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최소화하여 필터를 막고 수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수영 귀마개

수영용 귀마개는 수영을 하거나 수상 활동을 하는 동안 물로부터 귀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장치입니다. 크기가 작고 일반적으로 실리콘 또는 기타 방수 소재로 만들어지며 외이도에 꼭 맞습니다. 수영용 귀마개는 여러 용도로 사용됩니다.

수영용 귀마개 의 주요 기능은 외이도에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귀를 건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밀봉을 만들어 귀 감염의 위험을 줄입니다.
수영용 귀마개는 다이빙이나 더 깊은 곳에서 수영하는 것과 같은 활동 중에 귀 내부의 압력을 평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균형을 유지하고 압력 변화로 인한 불편함이나 잠재적인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귀마개는 붐비는 수영장이나 시끄러운 수상 활동과 같은 수영 환경에서 시끄럽거나 방해가 되는 소음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영 장비에 대한 추가 정보:

액세서리, 수건, 김서림 방지는 수영 장비의 필수 부품입니다. 다음 브랜드에서 이러한 수영 장비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Speedo , Arena , Zone3 , TYR , Turbo , Bestway 크레시 . 수건은 휴대가 가능하고 특히 수분 흡수성이 있어 다이버가 빠르게 몸을 말릴 수 있습니다. 이 재킷은 다이버를 위한 적응형 열 키트입니다. 이 다이빙용 네오프렌 바지는 불침투성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