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운동 기구

운동 기구 피트니스

피트니스의 다양한 운동 기구 제품을 찾아보세요. train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운동 기구

브랜드 운동 기구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운동기구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타원형

피트니스 훈련에 일립티컬을 포함시키면 코어, 폐 및 근육을 강화하는 동시에 체력을 높이고 균형을 강화하며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관절 문제가 있는 경우에도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운동용 자전거 및 실내 사이클링

운동자전거실내자전거는 한 장소에 머물면서 자전거를 타는 경험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정식 운동기구를 말합니다. 실내에서 심혈관 운동을 하고 하체 근력과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운동용 자전거실내 사이클링 장비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기능과 이점을 제공합니다.

직립 운동용 자전거 : 이 유형의 운동용 자전거는 직립 자세로 타는 전통적인 자전거와 유사합니다. 시트는 페달 위에 위치하며 핸들바는 더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 직립형 자전거는 보다 편안한 라이딩 경험과 주로 하체에 초점을 맞춘 운동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기댄 운동용 자전거 : 기댄 자전거는 등받이가 있는 좀 더 기울어진 좌석을 갖추고 있어 라이더가 더욱 편안하고 지지받는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페달은 사용자 아래가 아닌 앞쪽에 위치합니다. 리컴번트 자전거는 관절에 부담이 적고 충격이 적은 운동을 원하는 개인이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핀바이크 : 스핀바이크는 야외 사이클링의 느낌을 밀접하게 모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실내 사이클링 수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부드럽고 일관된 페달링 동작을 제공하는 무거운 플라이휠이 특징입니다. 스핀바이크에는 조정 가능한 핸들바와 시트가 있는 경우가 많아 라이더가 최적의 라이딩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멀티짐

멀티 체육관은 용어에서 알 수 있듯이 다목적 운동 기구입니다. 팔, 등, 다리, 가슴 등의 운동을 할 수 있는 단일 장비입니다. 기쁘게도 멀티 체육관에는 다양한 웨이트가 제공되므로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면 운동 난이도도 향상될 수 있습니다.

롤러

사이클링 롤러는 자전거 타는 사람이 실내에서 자전거 타기를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하는 일종의 실내 사이클링 훈련 장비입니다. 이는 프레임에 장착된 세 개의 원통형 드럼 세트로 구성됩니다. 두 개의 후면 드럼은 벨트 또는 포물선 롤러로 전면 드럼에 연결됩니다. 자전거의 앞바퀴는 앞쪽 드럼에 놓이고 뒷바퀴는 두 개의 뒤쪽 드럼 위에 놓입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은 야외 사이클링이 불가능하거나 편리할 때 실내 훈련 방법으로 사이클링 롤러를 사용합니다. 롤러를 타는 것은 자전거가 제자리에 고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고정식 트레이너를 사용하는 것보다 약간 더 균형과 제어가 필요합니다. 이는 균형, 코어 안정성 및 페달링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롤러를 타면 더 많은 근육이 사용됩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은 지속적인 조향 조정을 통해 자전거의 균형을 적극적으로 맞춰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갑작스럽거나 갑작스러운 움직임으로 인해 롤러가 불안정해질 수 있으므로 자전거 운전자가 보다 부드러운 페달 스트로크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롤러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 균형과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특히 초보자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 자전거 운전자는 롤러에 오르내리고 출발할 때 몸을 안정시키기 위해 지지대나 벽을 사용합니다.

런닝머신

런닝머신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장점을 제공합니다.

편의성: 런닝머신은 날씨나 시간에 관계없이 실내에서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통제된 환경 : 속도, 경사 등의 변수를 제어하여 체력 수준과 목표에 맞게 운동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심혈관 운동: 런닝머신은 효과적인 심혈관 운동을 제공하여 심장 건강을 개선하고 칼로리를 소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러닝 표면 쿠셔닝 : 많은 런닝머신에는 딱딱한 실외 표면에서 러닝하는 것에 비해 관절에 더 부드러운 쿠션 표면이 있습니다.
운동 추적 : 많은 런닝머신 에는 운동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으며 시간 경과에 따른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런닝머신은 다양한 기능과 가격대를 지닌 다양한 모델로 제공됩니다. 일부 고급 모델은 운동 스트리밍이나 피트니스 앱 연결을 위한 내장 화면과 같은 대화형 기능을 제공합니다. 런닝머신을 구매하기 전에 귀하의 피트니스 목표, 사용 가능한 공간 및 예산을 고려하여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기구에 대한 추가 정보
더 많은 운동 기계 에는 멀티 스테이션 액세서리, 트레이너 액세서리 및 로잉 머신이 포함됩니다. 다음 브랜드에서 운동 기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Tacx , Zycle , Stages Cycling , Gymstick , RDX Sports , Fitfiu Fitness , BodytoneTuntu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