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Leone1947

소개 Leone1947
고급 장비와 스포츠웨어로 알려진, 이탈리아에 위치한 Leone1947는 상징적인 브랜드입니다. 1947년에 창립된 이 브랜드는 전통과 품질, 킥복핑, MMA, 복싱 등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을 전 세계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장갑과 헤드기어, 트레이닝 의류는 특정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는 모두 스타일과 성능을 보장합니다. Leone1947는 스포츠 전문가들과 선수들을 위하여 스포츠 문화를 통해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틀 스포츠 문화를 위한 협력과 스포츠 문화를 통해 브랜드 참여가 두드러지는 것입니다. 이탈리아의 전통적인 손재주로 유명한 Leone1947는 제품을 창조하고 다양한 레벨의 전투가들을 지지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합니다. 그들이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위해 그들을 지원합니다. Leone1947는 자신의 아이덴티티의 핵심인 혁신과 스타일에서 시작합니다. 고급의 물방울 방지 소재부터 고유한 디자인까지 모든 제품은 최고의 운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중히 생각합니다.

Leone1947 스포츠웨어 및 장비 컬렉션

Leone1947 전투 장갑은 강한 사용을 견디고 사용자의 손을 보호하기 위해 최고의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배틀 운동 또는 경기에 연관된 충격, 마찰 및 내구성에 강해야 합니다. Leone1947 더플 백은 체육관 방문, 여행, 스포츠 또는 야외 활동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가방에는 별도의 물건을 위한 케이스 또는 포켓이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성을 향상시켜줍니다. Leone1947 용수철은 스포츠 운동 중 쉬운 공기 유동과 명확한 소통을 보장합니다. 견고한 용수철은 시간이 지나도 모양과 가치를 유지합니다. 고품질의 소재와 적절한 빌딩이 오랜 수명을 보장합니다. Leone1947 스피드볼은 볼의 장력, 크기 및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유동적인 설정을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취향 및 스킬 레벨에 따라 사용자 정의 트레이닝 경험을 제공합니다.
Leone1947 남성 의류는 기능성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지퍼, 포켓 및 케이스는 장비 및 장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의류는 또한 무릎, 팔판 및 환기 선택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Leone1947 여성 의류는 환경 요소 및 잠재적 위험에 대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불꽃 내성 소재, 곤충 방지 처리 및 환경 요소로부터 보호를 제공하는 의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전투용 의류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쉽게 청소하고 유지할 수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