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보디빌딩 장비

보디빌딩 장비 피트니스

피트니스의 다양한 보디빌딩 장비 제품을 찾아보세요. train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보디빌딩 장비

브랜드 보디빌딩 장비

최고의 보디빌딩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웨이트는 피트니스 훈련, 특히 근력 훈련 및 역도에서 사용되는 필수 장비입니다. 그들은 근력 구축, 지구력 향상 및 전반적인 체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운동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바벨: 바벨은 중앙에 정의된 그립 영역이 있는 길고 곧은 막대입니다. 길이와 무게가 다양합니다. 바벨은 양쪽 끝에 웨이트 플레이트를 고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 프레스, 오버헤드 프레스, 로우 등과 같은 운동에 사용되는 다목적 도구입니다.

덤벨: 덤벨은 양쪽 끝에 웨이트가 부착된 더 짧은 바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무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덤벨은 바벨에 비해 더 넓은 동작 범위를 제공하며 바이셉 컬, 숄더 프레스, 런지 등과 같은 특정 근육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운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폐 건강과 유연성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웨이트 플레이트: 웨이트 플레이트는 중앙에 바벨 또는 덤벨 끝에 맞는 구멍이 있는 평평한 원형 디스크입니다. 웨이트 플레이트는 근력 운동에서 저항의 주요 원인입니다.

케틀벨: 케틀벨은 주철 무게입니다. 기능적 근력 훈련을 위한 다목적 도구이며 스윙, 스내치, 터키식 겟업 등과 같은 운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틀벨, 덤벨웨이트 퍼포먼스는 파워, 근력 및 심혈관 건강을 만드는 데 탁월하며 가장 가치 있는 것은 동작 및 프로그래밍의 품질입니다.

웨이트 머신 : 정확히 바 및 웨이트가 아니지만 웨이트 머신은 저항을 제공하기 위해 도르래, 케이블 및 레버의 조합을 사용하는 고정식 운동 장비입니다. 그들은 특정 근육 그룹을 대상으로 설계되었으며 초보자 또는 부상에서 회복하는 개인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체육관 장갑: 체육관 장갑은 가장 일반적으로 네오프렌, 가죽, 메쉬, 폴리에스테르, 인조 가죽 또는 실리콘으로 구성됩니다.

메디신 볼: 메디신 볼은 근력과 협응력을 키우고 건강을 강화하며 운동 선수가 부상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메디신 볼은 비닐, 고무, 나일론, 가죽 등 다양한 직물로 구성됩니다.

속도 훈련 : 선수와 주자가 성과를 높이기 위해 활용하는 속도 훈련 일정에는 가속, 감속, 속도 및 방향 전환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된 다양한 운동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보디 빌딩 장비 에는 핸드 그립, 블록, 롤러 및 플랫폼, 로프, 스위블 푸쉬업, 벨트 및 풀업 바가 포함됩니다. Adidas , Leone1947 , Reebok , Under Armour , Everlast , Pum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