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Campingaz

소개 Campingaz
7개 이상의 년대에 걸쳐, Campingaz는 야외 모험의 대명사가 되어 왔으며, 캠핑 애호가들에게 고품질의 장비를 제공하여 그들의 야외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1949년에 3명의 프랑스 기업가들에 의해 설립된 Campingaz는 전 세계 캠퍼들이 신뢰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왔습니다. Campingaz의 캠핑 장비 다양한 제품을 탐험해보세요, 캠핑 난로, 그릴, 조리기구 및 가구를 포함하여.
Campingaz는 혁신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1949년에 세상에서 처음으로 휴대용 가스 캠핑 난로를 선보이며 야외 요리를 혁신했습니다. 이후 몇 년 동안 새로운 기술을 개척하며 캠핑을 모두에게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왔습니다. Campingaz는 항상 야외 장비의 경계를 넓혀왔습니다.
오늘날, Campingaz는 80개 이상의 나라에서 캠퍼, 하이커 및 모험가들이 신뢰하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그들의 품질, 내구성 및 혁신에 대한 약속으로 캠핑 커뮤니티에서는 자주 들리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Campingaz는 야외 애호가들에게 최고급 캠핑 장비를 제공하는 데에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캠핑 난로 및 그릴부터 조리기구 및 가구까지, 그들의 제품들은 캠핑 경험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1949년부터 이어져온 혁신의 유산으로 인해 Campingaz는 여전히 자연의 위대한 모험을 찾는 사람들의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입니다.

1949년부터 야외 모험을 선도해온 브랜드

이 브랜드는 야외 애호가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된 포괄적인 캠핑 장비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주말 여행부터 장기 여행까지, 그들의 제품들은 내구성과 성능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Campingaz 캠핑 난로는 야외 주방의 핵심입니다. 신뢰성으로 유명한 이 난로들은 어려운 조건에서도 일관된 요리력을 발휘합니다. 부드러운 소스를 끓이거나 빠른 식사를 위해 물을 끓이는 경우, Campingaz 난로는 모두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Campingaz 그릴의 삶의 소리는 완벽한 야외 요리의 소리입니다. 이 그릴들은 캠핑을 하더라도 맛있는 그릴 요리의 맛을 즐기는 바베큐 애호가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휴대하기 쉽고 사용하기 간편한 이 그릴들은 어떤 캠프장도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Campingaz 조리기구는 편의와 성능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비스킷 프라이팬부터 소형 조리세트까지, 그들의 제품군은 야외에서 맛있는 식사를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Campingaz 조리기구는 트레일에서 요리하는 것을 쉽게 만들어줍니다. 캠핑을 하면서 편안함이 가장 중요합니다. Campingaz는 그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Campingaz 캠핑 가구 라인업에는 아늑한 의자와 테이블부터 공기 매트리스와 해먹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휴식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여러분이 여유롭게 자연의 평온함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