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Kimberfeel

소개 Kimberfeel
"킴버필은 1956년에 설립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설립 이후부터, 이 회사는 야외 애호가들을 위한 최고의 등산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킴버필은 세계 각지의 산악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동반자입니다. 가혹한 겨울에 대비하고 눈 속에서 따뜻하고 건조하게 지낼 수 있도록, 킴버필은 최고의 방수 부츠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최신 트렌드를 앞서가며 품질과 스타일에 집중하여 여러분을 우아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킴버필의 최고 품질과 스타일을 바탕으로 한 야외 신발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고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의 선택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1956년부터 시작된 풍부한 역사를 바탕으로, 킴버필은 남성과 여성을 위한 부츠, 눈 부츠, 애프레 부츠, 트레킹화 등 다양한 신발 옵션을 제공하여 여러분이 어떤 야외 활동에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편안함과 모험이 만나는 곳

킴버필 신발은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최적의 편안함과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다재다능한 신발은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충족하는 혁신적인 디자인, 소재,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킴버필은 현대 모험가들의 요구와 선호에 맞춰 제작된 다양한 남성용 신발을 제공합니다. 견고한 하이킹 부츠부터 세련된 일상용 스니커즈까지, 킴버필 남성용 신발 컬렉션은 혁신적인 기술과 환경에 대한 대처 능력을 겸비한 패션 감각을 결합하고 있습니다.
킴버필 여성용 신발은 도시나 야생에서도 편안하고 지지력 있는 착화감을 제공하며 항상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유지합니다. 킴버필 부츠는 어려운 지형에서도 견고하며, 최대의 내구성과 견고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방수 소재와 우수한 보온성으로, 킴버필 부츠는 어떤 야외 모험에도 완벽한 선택입니다. 겨울이 찾아오고 눈이 내릴 때, 킴버필 눈 부츠가 여러분의 필수 신발이 됩니다. 가혹한 기상 조건에서도 발을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이 부츠는 눈 속 모험에 최적입니다. 야외에서 하루를 즐기신 후, 킴버필 애프레 부츠로 아늑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휴식을 취하세요. 벽난로 옆에서 친구들과 애프레 스키를 즐기기에도 이 부츠가 최적입니다. 열정적인 트레커라면, 킴버필 트레킹화와 부츠는 여러분을 새로운 높이로 이끌어줍니다. 이 신발 옵션들은 견고한 구조, 우수한 그립력, 고급 지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어떤 산책로나 산봉우리도 정복할 수 있습니다."